아모레퍼시픽그룹, 美 코스메틱브랜드 ‘밀크 메이크업’과 맞손

경제·산업 입력 2019-12-17 09:19:35 수정 2019-12-17 09:19:35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모레퍼시픽그룹 배동현 대표(우)와 밀크메이크업 창립자 마즈닥 라씨(좌)가 협약서를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밀크 메이크업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100% 비건(Vegan)’ 등 남다른 클린 뷰티컨셉으로 급속하게 성장 중인 브랜드다. 미주와 유럽 주요국의 세포라와 영국의 컬트 뷰티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짧은 기간 동안 밀레니얼과 Z세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낸 밀크 메이크업과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또 오랜 기간의 글로벌 시장 개척 경험을 바탕으로 밀크 메이크업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앞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러한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지난 11월 밀크 메이크업에 지분을 투자했다.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밀크 메이크업의 한국 시장 진출 및 글로벌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