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x AHC, 클루시브 제품... 올리브영 매장 입점 확정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슈레피(surepi)’가 스킨케어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클루시브’ 제품 3종이 올리브영에 지난 12월 18일 공식 입점이 확정되었다.
슈레피와 AHC가 함께 협업해 8월 론칭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클루시브’는 뷰티 전문 국내 최대 MCN ‘레페리’의 뷰티 인플루언서 3인이 직접 디렉팅에 참여하여 제작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클루시브의 첫 번째 뮤즈 뷰티 인플루언서 고밤비와 함께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 두 번째 뮤즈인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와 함께 선보인 ‘컨디션 릴렉싱 크림', 세 번째 뮤즈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의 ‘ DIY 플럼핑 패치', 이 3가지 제품이 온라인에서 선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국내 탑 스킨케어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가 직접 디렉팅하여 제작된 ‘DIY 플럼핑 패치’는 1,100여개가 넘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이 결정되어 국내 탑 스킨케어 크리에이터 유나의 영향력을 재확인시켰다.
이 제품은 피부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과 10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국소부위 패치' 제품이다. 주름으로 신경 쓰이는 모든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하루 20분 동안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키트로, 개별 포장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탄성 시트로 크림의 증발 없이 피부 끝까지 침투하며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주름에 밀착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와 ‘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스페셜 기획세트로 미니어처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컨디션 릴렉싱 크림’과 ‘DIY 플럼핑 패치’는 매장에서 2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클루시브 제품 3종은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레피는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 전문 MCN 레페리의 자회사로서 AHC 뿐만아니라 세포라와도 4가지의 독점제품을 내놓는 등 브랜드 론칭 1년만에 이례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틀루토AI, 한컴과 손잡고 '한애드온즈' 파트너십 체결
- 2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 3롯데마트슈〮퍼, 추석 앞두고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 4카카오톡, 일본 여행 전용 서비스 ‘트래블톡’ 출시
- 5카카오모빌리티, 교통연구원·공학한림원과 자율주행 미래 청사진
- 6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추석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
- 7우리금융그룹, 총 80兆 투입... 생산적 금융으로 물꼬 돌린다
- 8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9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 “포용과 혁신으로 국민의 금융그룹 완성”
- 10NH투자증권, 트레이딩시스템·홈페이지 주소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