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인버즈, 맞춤 인플루언서 추천 솔루션 ‘애로우’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0-01-16 11:44:40
수정 2020-01-16 11:44:40
고현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자회사 인버즈(inbuzz)가 인플루언서 추천 솔루션 ‘애로우(Arrow)’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인버즈의 ‘애로우’는 뷰티, 패션, 육아, 여행, IT, 푸드 등 각종 분야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중인 기업들에게 각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애로우’는 지난 9년 동안 인버즈가 진행한 약 10만건의 마케팅 데이터와 3만여 명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또한 개별 인플루언서의 성향이나 콘텐츠 특징, 카테고리와 여론 반응 등 복합적인 요소를 종합 분석하고, 상황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버즈 측은 “애로우를 통해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매칭하는 것은 물론 마케팅 집행 결과를 예측할 수도 있다”고 설명한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이사는 “전방위 업종에 아우르는 마케팅 데이터를 체계화해 실효성을 높여갈 것”이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객관적인 성과를 제공하는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키움증권 "절세계좌로 ETF 모으면 현금 페이백"
- 삼성생명, 이승호 금융경쟁력제고TF장 사장 승진
- 신한證, 전 임직원 대상 AI 교육 역량 강화
- NH선물, ‘EUREX API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 "한계기업 안 팔리네"…부실 코스닥社 M&A '냉각'
- 하나은행·네이버페이·SK브로드밴드,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위해 협력
- 업비트·빗썸,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4분기 전망은 '안갯속'
- 차기 금투협 회장 ‘3파전’…코스피 5000 이끌 적임자는
- 'AI 거품론'에 코스피 3900 붕괴…"검은 금요일"
- 결제 즉시 현장서 리뷰·적립…네이버페이 ‘커넥트’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타벅스, 올해 커피 앰배서더에 김도형 파트너 선정
- 2“첫 편 탑승률 99%”…이스타항공, 인천-가고시마 운항 시작
- 3BMW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추첨 이벤트 진행
- 4키움증권 "절세계좌로 ETF 모으면 현금 페이백"
- 5영남대, AI 기반 교육 대혁신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과 업무협약
- 6삼성생명, 이승호 금융경쟁력제고TF장 사장 승진
- 7신한證, 전 임직원 대상 AI 교육 역량 강화
- 8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진국' 출시…"컵밥 시장 본격 진출"
- 9만트럭버스코리아, 탱크로리 최적화 '뉴 MAN TGX 4800’ 출시
- 10NH선물, ‘EUREX API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