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 랄라블라 매장 140곳 입점한다
경제·산업
입력 2020-03-17 10:12:03
수정 2020-03-17 10:12:03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코스메틱 기업 본느(대표이사 임성기)의 대표 브랜드 ‘터치인솔’이 랄라블라 전 매장에 입점한다. 본느는 자체 브랜드인 터치인솔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랄라블라 90개 매장 입점했고, 140개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터치인솔이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달 출시한 메탈리스트 스타라이트 포일드 피그먼트(4종),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6종), 메탈리스트 리퀴드 글리터 듀오(4종), 메탈리스트 매그넘 글리터샷(4종),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5종), 노포어블럼 프라이머(1종)이다.
‘메탈리스트 스타라이트 포일드 피그먼트’는 기존 터치인솔 피그먼트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베이스 발색은 더 맑게, 오팔펄은 더 크게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SS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4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또, 휘발성 오일이 없는 착붙 오일 바인더 시스템으로 빅글리터임에도 오랜 지속력을 갖고 있다.
본느의 대표 브랜드이자 자회사인 터치인솔은 색조 전문 브랜드 회사이다. 미국, 유럽, 중국 등 전 세계에 진출한 터치인솔은 독보적인 글리터 제품력으로 SNS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민주 기자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혼다코리아, 4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전 차종 100만원 할인
- 금호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민간자격증 발급
- 롯데온, 최대 규모 그룹 통합 페스타 ‘롯데 온쇼페’ 진행
- 에르네스, 뉴질랜드 와인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GS리테일 입점
- 디딤365, 충남신용보증재단에 ‘클라우드 기반 통합 운영 환경’ 구축
- 진에어, 항공 안전 강화 ‘비행자료 분석 프로그램’ 도입
- 현대차, 화성시와 교통약자 이동 개선 나선다
- 에어서울, 요나고 증편 운항…첫편 탑승률 99%
- 휠라홀딩스 사명 변경…‘미스토홀딩스’ 출범
- 세븐일레븐 “한국은행 디지털 화폐 사용하세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혼다코리아, 4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전 차종 100만원 할인
- 2한국씨티은행
- 3금호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민간자격증 발급
- 4롯데온, 최대 규모 그룹 통합 페스타 ‘롯데 온쇼페’ 진행
- 5에르네스, 뉴질랜드 와인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GS리테일 입점
- 6디딤365, 충남신용보증재단에 ‘클라우드 기반 통합 운영 환경’ 구축
- 7기장군, 외식업중앙회 기장군지부와 '기장역 이용활성화' MOU 체결
- 8IBK쇄신위원회 오늘 첫 회의 열고 내부통제 논의
- 9NH농협금융, 내부제보 활성화 추진…익명제보 접수채널 도입
- 10진에어, 항공 안전 강화 ‘비행자료 분석 프로그램’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