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 랄라블라 매장 140곳 입점한다
경제·산업
입력 2020-03-17 10:12:03
수정 2020-03-17 10:12:03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코스메틱 기업 본느(대표이사 임성기)의 대표 브랜드 ‘터치인솔’이 랄라블라 전 매장에 입점한다. 본느는 자체 브랜드인 터치인솔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랄라블라 90개 매장 입점했고, 140개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터치인솔이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달 출시한 메탈리스트 스타라이트 포일드 피그먼트(4종),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6종), 메탈리스트 리퀴드 글리터 듀오(4종), 메탈리스트 매그넘 글리터샷(4종),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5종), 노포어블럼 프라이머(1종)이다.
‘메탈리스트 스타라이트 포일드 피그먼트’는 기존 터치인솔 피그먼트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베이스 발색은 더 맑게, 오팔펄은 더 크게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SS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4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또, 휘발성 오일이 없는 착붙 오일 바인더 시스템으로 빅글리터임에도 오랜 지속력을 갖고 있다.
본느의 대표 브랜드이자 자회사인 터치인솔은 색조 전문 브랜드 회사이다. 미국, 유럽, 중국 등 전 세계에 진출한 터치인솔은 독보적인 글리터 제품력으로 SNS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민주 기자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중기부 예산 16.5조 확정…R&D에 2.2조 역대 최대
- 포스코1%재단, 국가유공자에 첨단 로봇 팔·다리로 새로운 삶 선물
- 마이다스아이티, 고물가 속 사내식당 복지로 직장인 취향 저격
- 유한양행 자회사 유한화학, 글로벌 ESG 평가서 최고 등급 받아
- 필하우스, 온라인 입주박람회 'ONEX' 공동 주관
- 다쓰테크이엔씨, 태양광 모듈·인버터 '최저가' 도매 공급
- 파나소닉 프로젝터, 삼부연 폭포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 반장창고, 샘플창고 선봬…제조사 참여 문의 '껑충'
- 에이럭스, 국산 드론 모터 대량생산 체계 구축…"드론 산업 자립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저축은행중앙회, 국군 장병 위문 방문
- 2강원특별자치도, 2026년 국비 10조 2600억 원 확정…사상 첫 ‘10조 시대’ 개막
- 3경상원, 청년 창업팀과 장애 어르신에 도시락 130개 전달
- 4용인특례시의회 '퇴근 후 업무지시 금지조례' 추진
- 5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12월 5일 그랜드 오픈
- 6지리산 캠벨 포도, 대표과일 대회 우수상…남원 3년 연속 수상
- 7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8남원윈드오케스트라, '제8회 정기연주회' 6일 열려
- 9남원시, 전북 자원순환 평가 최우수…4년 연속 수상
- 10"쿠웨이트 극한 사막에도 나무를"…광주 스마트팜 기술 '성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