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양념치킨·스테이크 소스 닭가슴살 2종 출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에서 오는 19일 신제품 슬라이스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슬라이스 닭가슴살에 갈릭맛
스테이크 소스와 양념치킨맛 소스를 더한 2가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큼직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놓은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 팩(100g)당 25~27g의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담백한 맛, 부드러운 식감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아임닭의 대표 상품이다. 여기에 신제품 2종이
추가되면서 아임닭 슬라이스 닭가슴살은 총 5종이 됐다.
이번 신제품이 특별한 점은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특제 소스가 더해졌다는 점이다. 양념치킨 소스는 고추장을 베이스한 한식 스타일의 소스로 대중적으로 익숙한 매콤달콤 양념치킨 소스 맛을 구현했다. 갈릭맛 스테이크 소스는 깊고 묵직한 풍미가 특징이며, 달면서도
짭쪼롬한 스테이크 소스 맛이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과 잘 어우러진다. 소스가 슬라이스 닭가슴살 사이사이에
듬뿍 담겨 닭가슴살의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닭가슴살을 잘 못 먹는 사람이나 기존
제품에 외에 색다른 닭가슴살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상품이다.
감칠맛은 살리면서 단백질 함량과 칼로리는 잡았다. 양념치킨소스
제품과 갈릭맛 스테이크 소스 제품 한 팩(130g) 당 단백질은 각각 25g, 24g이다. 칼로리는 각각 160kcal,
150kcal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충분한 양의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아임닭 R&D 개발 담당자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아임닭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친숙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새로운 맛과 변화를 기대하는 고객들이 많아 슬라이스 제품만의 장점을 바탕으로 대중적인 맛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임닭은 오는 19일부터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2종을 정식으로 판매하며, 추후 여러 채널로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아임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