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올해 목표 매출액 100억↑"... '클렌저' 홈쇼핑 4회 연속 매진
경제·산업
입력 2020-03-23 09:55:29
수정 2020-03-23 09:55:29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본느(대표이사 임성기)는 지난 1월말부터 이달 15일까지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진행된 클렌저 제품 방송이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첫 홈쇼핑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 홈쇼핑 소비자 매출은 52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CJ오쇼핑 클렌저 부문 판매 1위이다. 본느측은 “ 2020년 클렌저 제품의 홈쇼핑 매출 목표는 100억원 이상"이라며 "향후에도 홈쇼핑 채널을 이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다양한 브랜드의 홈쇼핑 판매를 진행해 터치인솔의 국내 매출을 늘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본느의 클렌저 제품은 기초 제품 피부흡수 테스트를 위해 임상실험 및 저자극테스트를 피앤케이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하고, 안자극테스트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에서 진행했다. 임상 결과 기초 제품 피부흡수도가 261% 개선되는 효과와 피부흡수 깊이도 236% 개선되는 효과를 얻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