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현대인 맞춤 건강기능식품 '웰씨드'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0-03-24 13:39:57
수정 2020-03-24 13:39:57
유연욱 기자
0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건강기능식품 '웰씨드(Wellseed)'를 리뉴얼 출시했다.
웰씨드는 기초 건강관리 제품부터 눈, 간, 장 건강 등 각자의 건강 고민 별로 특화된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 14종과 미네랄 9종으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시켜줄 '웰씨드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비롯해 ▲눈을 위한 '웰씨드 루테인지아잔틴' ▲밀크씨슬과 비타민B군 3종을 함유한 간 건강기능 '웰씨드 밀크씨슬B’ ▲'웰씨드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웰씨드 마디칼슘' ▲'웰씨드 알티지 오메가3', ▲콜레스테롤, 혈당 및 혈압 등 3가지 기능성을 챙기는 '웰씨드 홍국바나바Q10'까지 현대인의 필수 건강 고민에 맞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워진 웰씨드 7종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데일리케어가 가능하도록 고안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갈수록 개개인의 셀프메디케이션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는 만큼, 각자의 생활습관과 건강관리 필요성에 따라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원더오름의 새로워진 웰씨드 7종은 오는 24일부터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