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현대인 맞춤 건강기능식품 '웰씨드'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0-03-24 13:39:57
수정 2020-03-24 13:39:57
유연욱 기자
0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건강기능식품 '웰씨드(Wellseed)'를 리뉴얼 출시했다.
웰씨드는 기초 건강관리 제품부터 눈, 간, 장 건강 등 각자의 건강 고민 별로 특화된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 14종과 미네랄 9종으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시켜줄 '웰씨드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비롯해 ▲눈을 위한 '웰씨드 루테인지아잔틴' ▲밀크씨슬과 비타민B군 3종을 함유한 간 건강기능 '웰씨드 밀크씨슬B’ ▲'웰씨드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웰씨드 마디칼슘' ▲'웰씨드 알티지 오메가3', ▲콜레스테롤, 혈당 및 혈압 등 3가지 기능성을 챙기는 '웰씨드 홍국바나바Q10'까지 현대인의 필수 건강 고민에 맞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워진 웰씨드 7종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데일리케어가 가능하도록 고안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갈수록 개개인의 셀프메디케이션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는 만큼, 각자의 생활습관과 건강관리 필요성에 따라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원더오름의 새로워진 웰씨드 7종은 오는 24일부터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