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씽크빅 스마트올, 온라인 개학 준비 도움 제공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이재진)이
스마트올 유선 회원 대상으로 진행 중인 '등교 준비 서비스'가
최근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등교가 연기되고 온라인 개학을 준비하는 상황에서 '온라인 학교' 형태로 아이들의 생활습관을 돕고 등교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전 과목 학습지인 스마트올의 등교 준비 서비스는 매일 9시 스마트올에 온라인 등교하는 형태로, 담당 선생님이 같은 학년으로 구성된 12명의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자연스럽게 공부 습관을 들일 수 있고, 같은
또래의 아이들과 온라인 수업을 듣는 형태는 재미뿐만 아니라 집중력도 높여주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수업에 참여한 인천의 한 고객은 "아이가 수업에 참여하기 위해 8시 30분에 일어난다. 칠판을
배경으로 선생님이 일 방향으로 수업하는 형태가 아니라 쌍방향 수업이라 아이가 집중하고, 아이가 학습하는
시간에 엄마도 시간을 확보할 수 있어 편하다" 라고 말했다.
작년 11월에 출시된 전과목 AI학습지 스마트올은 오늘의 학습으로 매일 매일 적정 학습량을 정해주어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유선 관리 담임 선생님의 맞춤 관리로 아이에게 필요한 보충학습 또는 관심
콘텐츠를 통해 스마트 패드에서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AI분석지를 통한 학습/ 진도 관리와 1:1 질의 응답을 통해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3월부터 상담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과 씽크빅 AI수학 등 인공지능 기반의 학습회원이 11만으로, AI를 필두로 하여 46만명의 스마트 디지털 교육회원수를 확보하여
스마트학습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2‘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7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8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9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10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