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여름맞이 브랜드 이색 썸머 굿즈 선봬
휠라-유어브랜드, 휠라 키즈-엘로엘과 손잡아 ‘레디 투 롤 선파우더’, ‘엘로엘 팡팡 미니 선쿠션’ 사은품 증정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일찍이 찾아온 무더위에 강렬한 햇빛까지 자외선이 두려운 요즘,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굿즈가 등장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올여름 브랜드 팬들을 위한 ‘썸머 굿즈’를 선보였다. 휠라와 휠라 키즈 브랜드에서 각각 선파우더와 미니 선쿠션을 한정수량으로 제작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휠라의 썸머 굿즈는 유니크한 브랜드 굿즈 제작 등 이색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 고객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드라이빙’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됐다. 휠라는 물론 패밀리 브랜드 휠라 키즈도 함께 참여했으며, 각각 코스메틱 브랜드 ‘유어브랜드’, ‘엘로엘’과 손잡고 성인용과 키즈용 선블록을 제작했다.
휠라 ‘레디 투 롤 선파우더(SPF45/PA+++)’는 파우더 제형 선블록으로, 자외선과 적외선을 차단하고 피지 컨트롤 기능을 포함했다. 거울이 부착된 퍼프 일체형 용기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바를 수 있다. 휠라 리니어를 새긴 화이트 용기는 휠라 굿즈 느낌을 물씬 살려 패션, 뷰티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휠라 키즈의 ‘엘로엘 팡팡 미니 선쿠션’은 더운 여름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집중했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비타민 추출물, 10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자외선으로 달궈진 피부에 회복력과 활력을 더하며, 쿨링감을 제공해 달아 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바르기 쉬운 쿠션 타입이라 아이들 스스로 바르고 지참하기에도 좋다. 케이스 전면에 휠라 로고와 브랜드 고유 캐릭터 워니프렌즈 패밀리가 배치돼 바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디스플레이, SID2025서 차세대 OLED 기술 선봬
- 에이블리, 빠른 배송 ‘오늘출발’ 거래액 급증
- 티웨이항공, 7월부터 인천-밴쿠버 정기편 노선 신규 취항
- "당 저감·풍미 강화"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 리뉴얼
- 이스타항공,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항공기 도입 준비”
- SK C&C, SK AX로 사명 변경…"AI 중심 재편"
- 제주항공, 신한EZ손해보험과 제휴…“사업기회 발굴”
- 삼성바이오로직스, 美 'PEGS 보스턴' 학회서 CDO 기술력 소개
- NHN, 1분기 영업익 276억 원…전년 比 1.3%↑
- AI기반 프로젝트 ‘FDN’, 리드 투자자로 KClavis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호반건설, 한진칼 지분 18.46%로 확대…경영권 참여 가능성 주목
- 2LG디스플레이, SID2025서 차세대 OLED 기술 선봬
- 3에이블리, 빠른 배송 ‘오늘출발’ 거래액 급증
- 4티웨이항공, 7월부터 인천-밴쿠버 정기편 노선 신규 취항
- 5"당 저감·풍미 강화"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 리뉴얼
- 6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7신한카드, 일본 여행 맞춤형 ‘쏠트래블J 체크카드’ 출시
- 8KB증권, POSTECH 신입생 대상 금융 교육 강연 진행
- 9KB미소금융재단, 미소금융 실적평가서 ‘최우수 기관’ 선정
- 10이스타항공,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항공기 도입 준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