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5주년 고객감사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
경제·산업
입력 2020-07-07 12:39:32
수정 2020-07-07 12:39:32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직프러포즈 행사는 '31일간의 프러포즈'와 함께 마련한 특별 음악무대다. '31일간의 프러포즈'는 7월 한 달간 매일 특가판매 3회·10분 게릴라·돌발찬스 1회를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뮤직 프러포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뮤지션은 대한민국 포크가수 1세대 세시봉의 윤형주, 최근 보이스퀸으로 화제몰이 중인 가수 우순실, 통기타 가수 김희진 외에 재즈밴드 허원무 퀄텟, 밴드 동네 등이 출연해 7080시대의 여러 명곡들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보인다.
공연은 7월 8일, 18시 남양주 소재 프라움 악기박물관 야외무대에서 1시간 이상 진행, 유튜브 공영쇼핑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후 가수별, 노래별로 편집한 공연 클립은 '31일 간의 프러포즈'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TV홈쇼핑 채널 SB 영상으로 다양하게 노출될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음악 콘서트를 제작, 유튜브 생중계 등은 첫 시도다. 코로나19로 인해 고객 초청 콘서트를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공영쇼핑 유튜브에서 휴식과 여유로움을 가져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2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7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8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9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10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