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5주년 고객감사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
경제·산업
입력 2020-07-07 12:39:32
수정 2020-07-07 12:39:32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직프러포즈 행사는 '31일간의 프러포즈'와 함께 마련한 특별 음악무대다. '31일간의 프러포즈'는 7월 한 달간 매일 특가판매 3회·10분 게릴라·돌발찬스 1회를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뮤직 프러포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뮤지션은 대한민국 포크가수 1세대 세시봉의 윤형주, 최근 보이스퀸으로 화제몰이 중인 가수 우순실, 통기타 가수 김희진 외에 재즈밴드 허원무 퀄텟, 밴드 동네 등이 출연해 7080시대의 여러 명곡들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보인다.
공연은 7월 8일, 18시 남양주 소재 프라움 악기박물관 야외무대에서 1시간 이상 진행, 유튜브 공영쇼핑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후 가수별, 노래별로 편집한 공연 클립은 '31일 간의 프러포즈'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TV홈쇼핑 채널 SB 영상으로 다양하게 노출될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음악 콘서트를 제작, 유튜브 생중계 등은 첫 시도다. 코로나19로 인해 고객 초청 콘서트를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공영쇼핑 유튜브에서 휴식과 여유로움을 가져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 티웨이항공, 바다의 날 맞이 제주서 해양정화활동 진행
- JW중외제약, 피부 진정 성분 더한 ‘에스로반 연고’ 신제품 출시
- [이재명 대통령 당선] 부동산 시장 안정 시급…공급 청사진 나올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2광주 광산구의회, "새 정부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 여는데 함께 할 것"
- 3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4한국투자증권, MTS ‘한국투자’에 미국 주식 소수점 투자 기능 도입
- 5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 6신한은행, ‘야구볼 땐 땡겨요 타임’ 이벤트 진행
- 7부산시, 세계 스마트도시 평가 12위·아시아 2위에 올라
- 8NH농협은행, 모바일 외국인 신분증 서비스 확대
- 9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 10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