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여름신메뉴 출시, 무더위 킬러 ‘옐로우피치’
지난 26일 중복을 지나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다. 장마철이
지나면서 무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 커피전문점 및 아이스크림 판매점, 음료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늘 새로운 신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감성커피’가 여름 겨냥 신상품을
출시했다.
‘옐로우피치’ 라는 이름의 이번 신메뉴는 에이드와 슬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힘 나는 타우린이 빡! 에너지 넘치는 짜릿한 복숭아 맛 펀치! 라는 수식어처럼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킬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해당 음료를 맛보는 순간
마치 시원한 해변가에서 휴양을 누리는 듯한 착각을 받을 수도 있다. 강원도 양양의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마치 서핑을 즐긴 후 마시는 청량감 넘치는 음료와 같은 청량감이 기대된다.
감성커피는 커피전문점이지만 이처럼 매번 각 계절이나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메뉴를 꾸준히 내놓고 있다.
하나의 커피 브랜드가 모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기에 "무엇을 선택할지 몰라 다 준비해 봤어"라고 말하듯 최대한 다양한 이들을
만족시켜 나가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다. 이를 통해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고객 확보와
실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관계자는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옐로우피치 에이드, 슬러시 2종은 새로운 음료에
목말라 했던 고객 분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상품이 될 것”이라며,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만큼 올 여름은 옐로우피치 시리즈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아트오더, ‘신은주, 정동춘의 한국거장들과 함께하는 아카이빙 전시’ 열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4년 부산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 열려
- 2‘블랙아웃 끝’ CJ온스타일, 딜라이브·CCS충북방송·아름방송 송출 재개
- 3원·달러 환율 장중 1,460원 돌파…15년 만에 최고
- 4경기도교육청, "2025학년도 중등학교 교사 임용...제1차 합격자" 발표
- 5원·달러 환율 주간거래 1,460원 돌파…2009년 3월 이후 최고
- 6안흥·둔내면 대설피해 특별재난지역, 2년간 지적측량수수료 감면
- 7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원주DB프로미 경기 단체 관람 추진
- 8도시농축협, 도농 상생 위해 4,304억원 지원
- 9LG전자, CES서 '틔운' 공개…“조명으로 변신하는 식물재배기”
- 10하나에프앤아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로부터 A+ 획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