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최대 70% 할인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 16주년을 맞아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단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락피도의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각 연령대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브랜드데이에 락피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어린이 유산균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10포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온가족 유산균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2개월 분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여성 건강 제품 메노패스 및 성인종합영양제품 락피도 멀티비타민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데이인 8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열린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한 종합영양세트와 아이의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영양세트
등 락피도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면역에 관심이 높은 시기임을 고려,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락피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50ml’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데이에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락피도는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의 유산균 부문에서 지난 2014년부터 6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며 “아이들은 물론 임산부, 성인 등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연령별 맞춤형 유산균 제품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