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프라임 서비스’ 리뉴얼 오픈

증권·금융 입력 2020-11-13 10:07:52 수정 2020-11-13 10:07:52 서정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대신증권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한 자산관리서비스
- ‘보이는 주식정보’ 등 디지털 컨텐츠 추가하고 투자상담 서비스 강화

[사진=대신증권 제공]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인 프라임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

 

대신증권은 13일부터 투자정보 동영상과 온라인 투자세미나 등 디지털 컨텐츠를 추가하고, 투자상담 서비스 강화화여 프라임서비스를 리뉴얼하여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언택트 문화 확산과 비대면 증권투자 증가를 반영하여 온라인 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차원으로 마련됐다.

 

프라임서비스는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의 기업분석과 주식전망을 동영상으로 제작한 보이는 주식정보온라인 투자세미나Live로 진행하는 등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프라임PB가 주식과 금융상품 등에 대해 고객별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투자상담은 전용전화, 실시간채팅, 게시판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라임서비스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기프티콘, 10명을 추첨하여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프라임서비스가입대상은 전일기준 자산잔고가 100만원 이상 고객이다.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대신증권 모바일 사이보스 터치에서 가입할 수 있다.

 

정경엽 대신증권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온라인 고객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프라임서비스를 오픈하였다, “‘프라임서비스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투자 콘텐츠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