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트, ‘쿠킹스타’의 키친웨어 시리즈 38 철후라이팬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주식회사 모노라이트는 “박혜경쉐프의 유튜브채널인 ‘쿠킹스타 ’를 통해 명품 키친웨어인 ‘38 후라이팬 ’ 시리즈를 선보인다 ”고 밝혔다 .
이번에 쿠킹스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38 후라이팬 ’은 기존에 출시되었던 ‘명품후라이팬 ’ 시리즈의 후속모델로서 기존 쿠킹스타 철후라이팬 시리즈에 편리성과 활용성을 추가한 제품이며,이번 38 후라이팬 출시를 통해 28 후라이팬, 28 웍, 30 웍, 32 웍 등 5종의 제품라인을 갖추게 되었다 .
쿠킹스타 38 후라이팬은 포스코의 국산 선철로 만들어져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팬으로서 코팅제품의 가장 큰 단점인 벗겨짐에 대한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친환경 무쇠철팬이다 .
특수 열처리기술로 녹이 잘 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중금속 성분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며 해당 후라이팬으로 음식 조리 시 인체에 도움이 되는 철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
특히 이번에 출시된 쿠킹스타 38 후라이팬은 열전도율이 좋아 조리온도를 유지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조리가 가능하여 두꺼운 스테이크부터 부침요리 , 볶음요리 등 재료 고유의 맛을 유지하며 조리가 가능해 국내 주부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고 쿠킹스타 채널을 통해 38 후라이팬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
모노라이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주부들이 가정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의 코팅팬보다는 건강에 좋은 무쇠철팬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부들이 가족들에게 건강하고 좋은 먹거리를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 제품인 만큼 가정에서 주부들의 요리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한편 미디어커머스 기업인 ㈜모노라이트는 20 여명의 연예인과 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 있는 커머스 중심 MCN 기업으로서 미디어와 커머스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다. 소속 크리에이터의 상품 큐레이션은 물론 소속 크리에이터와 공동으로 브랜드 개발 및 상품 출시를 통한 관련 매출이 상승중이며, 최근에는 농산물 가공식품의 브랜드 개발과 유튜브를 통한 커머스 진행을 위해 농업법인 두드림과 공동으로 농산물 브랜드 런칭을 준비중에 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적자 비상’ 새마을금고, M캐피탈 인수…“건전성 관리 과제”
- 김병환 "은행 건전성 부담 줄여 기업금융 지원 확대"
- 금융당국 “금융권 규제연기·위험가중치 조정”
- 불안한 정국에 美 매파적 금리인하…환율 '쇼크', 증시 '급락'
- 탄핵 후폭풍 속 난항 겪는 NH농협금융·은행 수장 인선
- 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 JB금융지주, DJSI 코리아 지수 편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