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11-23 19:21:45
수정 2020-11-23 19:21:4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대상 청정원이 기존 안주 카테고리에 더해 야식 카테고리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하며, 야식 HMR 시장을 새롭게 구축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청정원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야식이야(夜)'는 ‘야식‘이라는 카테고리를 직접 언급해 대표성을 나타냈으며, 밤에 먹는다는 의미로 ‘야(夜)’자를 활용해 기존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와 맥을 같이 했다.
대상 청정원은 야식이야의 첫 제품으로 '치즈시즈닝 뿌렸닭'과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의 치킨을 선보인다.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1~2인분 양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푸디스트, '고객 참여형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선도
- 치약, 크림, 모기기피제…동국제약, 반려동물 헬스케어 위한 캐니시리즈 3종 출시
- 미분양 감소·가격 상승…울산 신정동 선분양 단지 ‘e편한세상’ 눈길
- ‘절개 줄이고 회복 빠르게’…시지바이오, 큐렉소와 척추 수술용 로봇 시스템 고도화
- ‘백업기사 시스템’ 도입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배송기사 여름 휴가 독려
- 천지개벽 양주시, 6.27 대책 이후 실수요자 ‘러시’
- 한전KDN, 올시데이터와 친환경 데이터 사업 협약
- 고려아연, 혹서기 취약계층에 필요 물품·보양식 제공
- 한국수자원공사, AI 분석기술 활용한 세미나 개최
- “기후위기, 예술로 말한다”…신세계면세점, 서울시립미술관과 MOU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왼발 하나로 희망을 걷는다" 이범식 박사, 순창군 방문
- 2순창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지급…1인당 최대 45만 원 지원
- 3장수군, 7월 재산세 9억 6000만 원 부과
- 4임실군, 남성 육아휴직 장려금 지급…3개월 간 매달 30만 원
- 5임실군, '2025 임실N치즈축제' 준비 상황 보고회 개최
- 6푸디스트, '고객 참여형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선도
- 7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8치약, 크림, 모기기피제…동국제약, 반려동물 헬스케어 위한 캐니시리즈 3종 출시
- 9미분양 감소·가격 상승…울산 신정동 선분양 단지 ‘e편한세상’ 눈길
- 10부산시, 동해선 개통 계기로 동해안권 관광 활성화에 '날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