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재 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최단기간 800만좌 돌파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우리카드는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달 24일 800만좌 돌파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성과는 단일상품 시리즈로 2년 8개월만에 달성한 업계 최단기간 기록으로서 매월 25만좌 이상의 상당한 발급좌수를 유지해야만 가능한 수치다. 이는 정석 시리즈가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고객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는 점을 보여줬다.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인기 비결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 탑재하여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의 크기를 키우는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점 등이 꼽힌다.
‘카드의정석’ 히트에 힘입어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지수에서 1위를 유지해오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 처음으로 1위에 오른 뒤 올해 11월까지 18개월 동안 1위를 지켜오고 있다.
2018년 4월 ‘카드의정석 POINT’ 첫 상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신용카드는 24종, 체크카드는 10종을 출시했다. 또,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꼭 맞는 모바일 전용 상품 ‘카드의정석 UNTACT AIR’를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정원재 사장이 강조해온 ‘팔리는 상품’인 ‘카드의정석’의 성공을 통해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며, “이를 통해 우리은행 등 모든 채널에서 고객이 카드의정석을 직접 찾는 분위기로 바뀔 수 있었고, 우카 마이너스론, 자동차 할부 등 다른 금융상품 판매에도 시너지를 발휘하며 회사 수익증대에도 기여한 바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800만좌 달성을 기념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다이슨 가습기 등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투자증권, 연휴 기간 '해외주식·파생 글로벌 데스크' 24시간 운영
- IBK기업은행, 글로벌·아시아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 KB금융, '그룹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종합 대책 회의' 실시
- 미래에셋운용 'TIGER 차이나 ETF' 2종, 순자산 5000억 돌파
- KB국민카드, 추석 맞이 '취약노인 마음 잇기' 봉사 활동 실시
- 하나은행-메트라이프생명, '보험금청구권신탁 활성화' 업무협약
- IBK투자증권, 12월까지 '아이원뱅크 개편' 기념 이벤트
- KB증권, 해외주식 첫거래·휴면 고객 대상 'REAL ZERO' 이벤트 연장
- 한화투자證, 연말까지 '주식대출도 환승시대 연 3.98%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추석 맞이 총 15조원 규모 '중소기업 특별자금 지원' 시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연욱 의원, 추석 앞두고 수영구 거리에 이색 현수막 걸어 ‘눈길’
- 2부산교육청, 부산교육 청렴콘텐츠 공모 수상작 13~24일 전시
- 3영덕군, 전국 지자체 일자리 대상 2년 연속 최우수상
- 4영덕군, 2025년 영덕 송이장터 ‘10월 2일’ 개장
- 5대구 청소년, 팔공산에서 ‘도전과 협력’의 탐험활동 성료
- 6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 창업기업 투자상담회’ 성료
- 7워크데이 일루미네이트, 인사관리 위한 AI 에이전트 제품군 확장
- 8중기중앙회-국민통합위원회 맞손…中企 성장 협력 체계 구축
- 9여수시, 베트남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마이스 유치 총력
- 10대구가톨릭대병원, 97세 고령 환자 대동맥 판막 수술 후 기적적 회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