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피부건강 위한 ‘결콜라겐&뮤신’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2-01 11:09:50 수정 2020-12-01 11:09:50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남제약 ‘결콜라겐&뮤신’ 제품이미지. [사진=경남제약]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경남제약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달팽이 ‘뮤신’을 더한 신제품 ‘결콜라겐&뮤신’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경남제약의 콜라겐 브랜드, ‘결콜라겐’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와 함께 배우 한소희가 함께한 신규 광고도 온에어한다.


‘결콜라겐&뮤신’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프랑스산 달팽이 추출 분말, 영국산 비타민C 등 프리미엄 원료로 구성된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건강에 좋은 비타민 B2, B6, 비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엘라스틴 등 엄선한 8종의 부원료를 함유했다. 


상큼한 블루베리맛의 스틱 분말 타입으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한포 섭취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과 뮤신 50mg,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120mg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자연산 달팽이(Helix pomatia종)에서 점액질을 채취해 만든 프랑스산 ‘스네일 익스트랙트 파우더’를 사용했다.


뮤신은 우리 몸 속에 있는 성분 중 하나로 인체기관에서 분비되는 점액에 끈기를 부여하는 물질이며, 달팽이, 장어, 연근, 마 등에도 들어있다. 뮤신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보습 기능과 세포 재생,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탄력성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차세대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성분이다.


결콜라겐&뮤신은 이달 9일 롯데홈쇼핑 런칭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채널과 레모나 공식 온라인몰인 ‘레모나프렌즈몰’, 주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cargo29@sed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