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타임스퀘어 광고·울타뷰티 입점 진행
금융·증권
입력 2025-08-25 14:46:32
수정 2025-08-25 14:46:32
권용희 기자
0개
울타뷰티 약 1400개 전 매장 공식 입점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시작으로 하반기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네오젠은 이번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존재감을 각인 시키는 동시에,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 채널인 울타뷰티(ULTA Beauty) 약 1400개 전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이번 울타뷰티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울타뷰티 입점 품목에는 네오젠의 나이아신아마이드 라인과 북미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리얼 퍼멘트 마이크로에센스가 포함됐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아마존에서의 성공적인 판매 성과에 이어 울타뷰티 전 매장 입점까지 이룬 것은 네오젠이 미국 시장에서 K-더마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