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타임스퀘어 광고·울타뷰티 입점 진행
금융·증권
입력 2025-08-25 14:46:32
수정 2025-08-25 14:46:32
권용희 기자
0개
울타뷰티 약 1400개 전 매장 공식 입점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시작으로 하반기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네오젠은 이번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존재감을 각인 시키는 동시에,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 채널인 울타뷰티(ULTA Beauty) 약 1400개 전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이번 울타뷰티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울타뷰티 입점 품목에는 네오젠의 나이아신아마이드 라인과 북미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리얼 퍼멘트 마이크로에센스가 포함됐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아마존에서의 성공적인 판매 성과에 이어 울타뷰티 전 매장 입점까지 이룬 것은 네오젠이 미국 시장에서 K-더마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뱅크, 충청권 지역상생 보증재원 10억원 특별출연
- 신한銀·한국석유공사, 퇴직연금 담보설정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우리銀, K-택소노미 AI 도입으로 녹색금융 지원 강화
- 한켐, '초음속 발사체 추진제 원료 소재' 조기 생산 구축
- 손오공, '라부부' 열풍에 팝마트 로보샵 매출 증가
- 미래에셋, 고객자산 1000조 돌파
- 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결제 수단 확대…편의성 대폭 강화
- SK스퀘어, 적극적 주주 환원 긍정적…목표가↑-NH
- [부고] 오익근(대신증권 대표이사 사장)씨 모친상
- 상반기 '한정 의견' 상장사 속출…시장 퇴출 '마지노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2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3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 4HS효성 임직원, '사랑의 헌혈'로 나눔 실천
- 5에너지공단, '기후행동 우수사례 설명회' 개최
- 6창립 40주년 고창농악보존회, 전승·확산 중심지로 자리매김
- 7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8영덕군 해수욕장 일제 폐장...38일간 인명사고 ‘제로’
- 9대구행복진흥원, 청년문화축제 ‘iM 청춘페스타’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성주류화 제도 확립 위한 시‧구‧군 담당 공무원 및 컨설턴트 워크숍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