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타임스퀘어 광고·울타뷰티 입점 진행
금융·증권
입력 2025-08-25 14:46:32
수정 2025-08-25 14:46:32
권용희 기자
0개
울타뷰티 약 1400개 전 매장 공식 입점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시작으로 하반기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네오젠은 이번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존재감을 각인 시키는 동시에,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 채널인 울타뷰티(ULTA Beauty) 약 1400개 전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이번 울타뷰티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울타뷰티 입점 품목에는 네오젠의 나이아신아마이드 라인과 북미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리얼 퍼멘트 마이크로에센스가 포함됐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아마존에서의 성공적인 판매 성과에 이어 울타뷰티 전 매장 입점까지 이룬 것은 네오젠이 미국 시장에서 K-더마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證, 퇴직연금DC 1년 수익률 20% 돌파
- NH證, GGGI와 동남아 기후테크 분야 MOU 체결
- 앱튼 “파키슨병 신약 ‘APN02’ 에이프로젠바이오로직스 공장 입고”
- 한양증권, 넥스트레이드 메인마켓 참여
- KB證, ‘KB ETN 헌터스 모여라’ 이벤트 실시
- 지투파워, 스마트 그린산단 에너지자립화사업....ESS공급계약 체결
- 조이웍스앤코 “레이디가구, 신제품 ‘온담 시리즈’ 출시”
- 수출입銀, 미주투자공사와 3억달러 금융협력…중남미 투자 강화
- 우리銀, 2.6조원 SK이노 자회사 선순위 인수금융 주선 완료
- 수협,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앞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솔요리교육그룹–LG헬로비전, 지역 특산물 기반 상생 미식 콘텐츠
- 2가글로 구내염 치료…동국제약, ‘오라센업액’ 출시
- 3타투이스트 주혜리, 예술 기반 힐링 공간 ‘치유하다’ 오픈
- 4잭아저씨족발보쌈, 국찌족발 인수…홀 서비스 강화
- 5미 FDA 업무 중단…글로벌리언, '수출 기업 대응체계' 가동
- 6센티언트, 오픈소스 AGI 비전 공유…연구자·산업계 한자리 모인다
- 7아이쿱, 엠시스텍과 ‘랩커넥트’ 연동 MOU 체결
- 8NH證, 퇴직연금DC 1년 수익률 20% 돌파
- 9NH證, GGGI와 동남아 기후테크 분야 MOU 체결
- 10뉴로엔터, 관광공사와 中 인플루언서 활용 홍보 콘텐츠 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