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타임스퀘어 광고·울타뷰티 입점 진행
금융·증권
입력 2025-08-25 14:46:32
수정 2025-08-25 14:46:32
권용희 기자
0개
울타뷰티 약 1400개 전 매장 공식 입점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시작으로 하반기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네오젠은 이번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존재감을 각인 시키는 동시에,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 채널인 울타뷰티(ULTA Beauty) 약 1400개 전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이번 울타뷰티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울타뷰티 입점 품목에는 네오젠의 나이아신아마이드 라인과 북미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리얼 퍼멘트 마이크로에센스가 포함됐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아마존에서의 성공적인 판매 성과에 이어 울타뷰티 전 매장 입점까지 이룬 것은 네오젠이 미국 시장에서 K-더마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연내 첫 상품 출시
- "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5년간 125.2조 투자…“사상 최대 규모”
- 2포항시, 지역과 대학이 함께 만든 축제 ‘2025 포항시 대학연합축제(POP)’ 성료
- 3광양제철소 파트너사협회, 2년 연속 포항에 1억원 대 통 큰 고향사랑기부 이어가
- 4포항시, 체험·공연·부대 개방행사까지. .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 이틀간 6만 명 발길
- 5포항에 첫 수소연료전지 제조공장 ㈜FCI 착공…수소산업 생태계 확장 가속
- 6영천시, 귀뚜라미문화재단 후원 장학금 전달
- 7영천시, 2025년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개최
- 8세계 정상의 선택, ‘경주천년한우’…APEC 만찬서 국제적 위상 높였다
- 9경주시, ‘반려동물 굿즈·디자인 공모전’ 개최
- 10주낙영 경주시장, 연이은 국회 방문으로 내년 국비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