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 ‘수분 폼클렌징’ 올리브영 입점
바쁜 일상
속 비움과 채움의 균형을 통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엄선하여 피부 본연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뷰티 브랜드 라곰(LAGOM)의
대표 클렌징 라인 ‘젤 투 워터 클렌저’와 ‘마이크로 폼 클렌저’가 헬스&뷰티스토어 CJ올리브영에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오프라인몰에 입점 된 폼클렌징 중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각종 뷰티 매체를 통해 12관왕을 차지했으며, 3년 연속 하퍼스 바자 HOT 100 선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생크림처럼
쫀쫀한 미세 거품으로 모공 속 피지, 노폐물을 빈틈없이 제거해주는 동시에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는
촉촉한 마무리로 겨울철에도 건조함 없는 수분 클렌징이 가능하며 초미세먼지 98% 세정 효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씻어낸다.
일명 아침
클렌저라 불리는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는 워터리 젤
타입으로 밤사이 쌓인 피지와 이불 먼지 등을 씻어내는 동시에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수분 클렌징젤로 물 세안으로만 부족한 아침 세안과 1차 클렌저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곰의 빈틈없이
지우고 촉촉하게 채우는 저자극 클렌징 라인은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용량(120ml, 170ml)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 결산 ‘올영 세일’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곰 관계자는 “롭스, 시코르에 이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아침&저녁 데일리 클렌징 루틴을 도와주는 ‘젤 투 워터 클렌저’와 베스트 아이템 ‘마이크로 폼 클렌저’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한층 쉽고 편하게 접해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비상행동 “정치모리배 내란 잔당 척결” 촉구 성명
- 2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3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4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5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6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7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8‘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9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10"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