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제 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장관상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0-12-11 13:33:59
수정 2020-12-11 13:33:59
양한나 기자
0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우리카드가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의정석’이 지난달 800만좌를 돌파하며 가능했다.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를 탑재하고 한국화를 활용한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수상을 기념해 우리카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우리카드 콜라보 브랜딩 제품인 핑크퐁 피크닉 테이블(10명), 쿠키런 트래블 키트(10명)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브랜드팀 이승철 팀장은 “체계화된 빅데이터 분석을 기초로 하는 고객 중심의 브랜딩 활동으로 ‘카드의정석’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카드의정석’ 브랜드 혁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이다.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지자체, 기타 기관 및 단체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iM뱅크, 충청권 지역상생 보증재원 10억원 특별출연
- 신한銀·한국석유공사, 퇴직연금 담보설정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타임스퀘어 광고·울타뷰티 입점 진행
- 우리銀, K-택소노미 AI 도입으로 녹색금융 지원 강화
- 한켐, '초음속 발사체 추진제 원료 소재' 조기 생산 구축
- 손오공, '라부부' 열풍에 팝마트 로보샵 매출 증가
- 미래에셋, 고객자산 1000조 돌파
- 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결제 수단 확대…편의성 대폭 강화
- SK스퀘어, 적극적 주주 환원 긍정적…목표가↑-NH
- [부고] 오익근(대신증권 대표이사 사장)씨 모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중앙회, '참 괜찮은 강소기업' 서비스 개편
- 22025 아시아투척선수권대회, 목포서 역대급 기록 쏟아내며 마무리
- 3서울시-SBA, 중고등학생·장애인 e스포츠 대항전 '2025 서울컵' 개최
- 4우미건설, ‘K-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 5고흥군의회, 올해 공무 국외출장 예산 전액 반납
- 6서울창업센터 동작, 지원사업 공모 시작…기술창업 사업화 지원
- 7에어프레미아,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서 유기견 봉사활동
- 8혼다코리아, 스몰 펀 모터사이클 ‘몽키125’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 9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 2관왕 수상
- 10NHN, 사내 봉사단 ‘리틀 스카우트’와 봉사활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