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 머니 가입하고 사용하면 무조건 1만2,000원 적립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BC카드가 ‘페이북 머니(이하 ‘머니’)’ 가입 및 사용 고객에게 무조건 머니 1만2,0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1년 1월 31일까지 페이북 내 머니 서비스에 충전 계좌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머니 2,000원이 제공되며,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이 추가로 적립된다.(1인 1회, 결제금액 최초 1회 기준이며 누적 합산은 해당되지 않음)
이벤트 기간 동안 머니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2%를 재적립 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인당 최대 5,000원) 계좌 등록 및 재적립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조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올해 말(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5,000원 이상 온라인에서 페이북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머니 5,000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페이북 생애 첫 결제 고객 또는 1년간 미이용 고객 대상)
또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0원부터 최대 10만원 머니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머니박스’도 제공된다.(1일 1회)
최정윤 BC카드 디지털본부장(상무)은 “본격적으로 론칭한 페이북 머니를 통해 카드를 보유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편의점과 쇼핑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을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면서 “마이태그, 스탬프 등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국민들이 보다 편리한 결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C카드는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계좌로만 송금이 가능했던 페이북 머니 송금을 전화번호만으로 상대방에게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차기 금투협 회장 ‘3파전’…코스피 5000 이끌 적임자는
- 'AI 거품론'에 코스피 3900 붕괴…"검은 금요일"
- 결제 즉시 현장서 리뷰·적립…네이버페이 ‘커넥트’ 출시
- 속도조절에도 불붙은 빚투…반대매매 주의보
- KB국민카드, 제1회 'KB 알레그로 정기연주회' 성료
- BNK부산은행, ‘수영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정 갯벌의 선물'…보성군, 제21회 벌교꼬막축제 개막
- 2파라타항공, 24일 밸리카고 첫 운항…탑재율 100%
- 3한–EU, 자유무역 중요성 재확인…철강·디지털 통상 등 현안 논의
- 4우원식 국회의장, 베트남 당 서기장과 회동…“경제 협력 확대 기대”
- 5미국, 엔비디아 ‘H200’의 중국 수출 허용 검토…대중 규제 완화 신호?
- 6일본 정부, 반도체 기업 라피더스에 11조원 추가 지원…"반도체 부활"
- 7HD현대건설기계, 영천시에서 제17호 국가유공자 하우스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 8신성일기념관 개관식 개최...영천에 새로운 문화 랜드마크 탄생
- 9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 돋움·디딤 프로그램 활동 평가 및 간담회 운영
- 10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빛과 쇠’의 울림…7만 5천여 명 다녀가며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