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 신규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삼성카드는 임신, 출산, 육아 등 국가에서 지원하는 바우처를 통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신규 발급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신규 발급받고, 이벤트에 응모 후 오는 2월 15일까지 1회 이상 이용하면 ‘키즈 백팩’을 받을 수 있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3,000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내년 1월부터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에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이용하면 1개 강좌에 대해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문화센터 할인혜택은 매월 신세계백화점 이용 실적이 있는 경우 제공된다.
또한 내년 3월부터는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로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 정부지원금 결제도 가능해진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임신, 출산, 육아 등 국가바우처를 통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국민행복 삼성카드 V2’의 신규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