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x스위스 지그(SIGG), 한정판 텀블러 출시

올 한해, 신종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일회용품 사용량이 급증했다. 지난 2월, 정부가 한시적으로 커피전문점 매장 내 일회용컵 사용을 허가한
이유 때문이다.
일회용품, 포장재 사용량이 급증하자 지난 11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다시
한 번 일회용품 사용 규제를 발표했다. 하지만, 대부분 지자체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넓혀가고 있는 상황이라 처리 문제가 심각해졌다.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커피전문점들이 일회용품 절감을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섰다.
각각의
브랜드 색깔을 담은 다양한 다회용기 MD 상품 굿즈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직접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노력을 펼치고 있는 데 바로 ‘에코 마케팅’이다.
친환경 ECO마케팅에 나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지난 9일, 스위스 100년 전통의 명품 보틀 브랜드 지그(SIGG)와 콜라보를 진행해 한정판 기획상품(MD) 텀블러 1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셀렉토커피가 준비한 제품은 ‘젬스톤 블랙 머그’로 470ml의 알찬 용량과 초박형 몸체의 가벼움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 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신비한 감성의 시크함을 보여주며, 한 손으로 여닫는 간편함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젬스톤 블랙 머그는 한정판 콜라보 MD상품인 만큼 이번 판매 기간에
소진되면 재구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매장마다 재고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는 요즘 시기에 맞춰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도 적합할 만큼
고퀄리티의 콜라보 아이템으로 MD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셀렉토커피가 지그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함께한 한정판 제품인 만큼, 소비자분들이
이번 상품의 구매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