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x스위스 지그(SIGG), 한정판 텀블러 출시
올 한해, 신종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일회용품 사용량이 급증했다. 지난 2월, 정부가 한시적으로 커피전문점 매장 내 일회용컵 사용을 허가한
이유 때문이다.
일회용품, 포장재 사용량이 급증하자 지난 11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다시
한 번 일회용품 사용 규제를 발표했다. 하지만, 대부분 지자체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넓혀가고 있는 상황이라 처리 문제가 심각해졌다.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커피전문점들이 일회용품 절감을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섰다.
각각의
브랜드 색깔을 담은 다양한 다회용기 MD 상품 굿즈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직접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노력을 펼치고 있는 데 바로 ‘에코 마케팅’이다.
친환경 ECO마케팅에 나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지난 9일, 스위스 100년 전통의 명품 보틀 브랜드 지그(SIGG)와 콜라보를 진행해 한정판 기획상품(MD) 텀블러 1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셀렉토커피가 준비한 제품은 ‘젬스톤 블랙 머그’로 470ml의 알찬 용량과 초박형 몸체의 가벼움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 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신비한 감성의 시크함을 보여주며, 한 손으로 여닫는 간편함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젬스톤 블랙 머그는 한정판 콜라보 MD상품인 만큼 이번 판매 기간에
소진되면 재구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매장마다 재고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는 요즘 시기에 맞춰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도 적합할 만큼
고퀄리티의 콜라보 아이템으로 MD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셀렉토커피가 지그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함께한 한정판 제품인 만큼, 소비자분들이
이번 상품의 구매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