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x스위스 지그(SIGG), 한정판 텀블러 출시
올 한해, 신종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일회용품 사용량이 급증했다. 지난 2월, 정부가 한시적으로 커피전문점 매장 내 일회용컵 사용을 허가한
이유 때문이다.
일회용품, 포장재 사용량이 급증하자 지난 11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다시
한 번 일회용품 사용 규제를 발표했다. 하지만, 대부분 지자체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넓혀가고 있는 상황이라 처리 문제가 심각해졌다.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커피전문점들이 일회용품 절감을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섰다.
각각의
브랜드 색깔을 담은 다양한 다회용기 MD 상품 굿즈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직접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노력을 펼치고 있는 데 바로 ‘에코 마케팅’이다.
친환경 ECO마케팅에 나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지난 9일, 스위스 100년 전통의 명품 보틀 브랜드 지그(SIGG)와 콜라보를 진행해 한정판 기획상품(MD) 텀블러 1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셀렉토커피가 준비한 제품은 ‘젬스톤 블랙 머그’로 470ml의 알찬 용량과 초박형 몸체의 가벼움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 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신비한 감성의 시크함을 보여주며, 한 손으로 여닫는 간편함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젬스톤 블랙 머그는 한정판 콜라보 MD상품인 만큼 이번 판매 기간에
소진되면 재구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매장마다 재고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는 요즘 시기에 맞춰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도 적합할 만큼
고퀄리티의 콜라보 아이템으로 MD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셀렉토커피가 지그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함께한 한정판 제품인 만큼, 소비자분들이
이번 상품의 구매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