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유 아빈’ 크리스마스 선물로 삼성역 광고 선물 받아
문화·생활
입력 2020-12-24 15:15:51
수정 2020-12-24 15:15:51
유연욱 기자
0개

최근 국내∙외로 뜨겁게 인기몰이 중인 ‘아이씨유’의 리더 ‘아빈’이 팬들에게
삼성역 광고를 선물 받았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문화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대대수의 중소 엔터테인먼트들이 힘든 상황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리즈엔터의아이씨유’는 리더 아빈과 함께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 남미까지
국내외로 팬덤을 구축하며, SNS 및 디지털을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중소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신종 바이러스가 우리에게 많은 어려움과 헤쳐 나아가야 할 숙제를 준 것은 분명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K-POP의 글로벌 위상을 디지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그에 발 맞춰 비대면에 특화된
홍보&마케팅의 방법론에 대해 더 고민하고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중요성을 확인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파이널 성료
- 2삼성·애플 초슬림폰 잇단 부진…내년 플래그십 라인업 재조정
- 3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 4전남시험장, '청렴문화' 확산 위한 상호존중의 날 행사 개최
- 5영진전문대 메디컬K뷰티과·뷰티융합과, 암 극복·희망의 무대 ‘토크콘서트 이음’ 재능기부
- 6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 7에이블리, e스포츠 구단 'T1'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 체결
- 8이니텍, 구주 매각 난항 장기화…'미완의 M&A'로 남을까
- 9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10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