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출시 기념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
경제·산업
입력 2021-01-11 14:48:49
수정 2021-01-11 14:48:4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신제품 ‘리얼 치크 업’을 출시하며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Charlotte)와 협업한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샤흘롯뜨는 SNS 채널을 통해 일러스트 작품들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다. 해피 서울 프로젝트는 지난해 3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서울 곳곳에 시그니처 스마일 이모티콘 “yeah low dots”을 선보이며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젝트다.
에스쁘아는 ‘리얼 치크 업’에 담긴 웃음 짓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Cheer up! Cheek up!’ 리추얼을 통해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는 해피 바이브를 전달한다. 구체적으로 서울 곳곳에 스마일 포스터를 부착해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에스쁘아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스쁘아만의 감성과 해피 바이브를 공유할 수 있는 스마일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고객들과 브랜드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오리온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 '승진'
- 마일리지 통합 고민하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좌석 확푼다
- [이슈플러스] 정부 "공공 공사비 현실화"...민간 PF보증 5조원 확대
- LG엔솔-퀄컴 “최첨단 배터리 관리 시스템 상용화"
- 삼성·LG·SK, 'CES 2025' 출동…'AI 역량' 방점
- 트럼프 만난 정용진, 미국 측에 "韓 저력 있는 나라"…신세계그룹 ‘들썩’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