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출시 기념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
경제·산업
입력 2021-01-11 14:48:49
수정 2021-01-11 14:48:4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신제품 ‘리얼 치크 업’을 출시하며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Charlotte)와 협업한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샤흘롯뜨는 SNS 채널을 통해 일러스트 작품들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다. 해피 서울 프로젝트는 지난해 3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서울 곳곳에 시그니처 스마일 이모티콘 “yeah low dots”을 선보이며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젝트다.
에스쁘아는 ‘리얼 치크 업’에 담긴 웃음 짓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Cheer up! Cheek up!’ 리추얼을 통해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는 해피 바이브를 전달한다. 구체적으로 서울 곳곳에 스마일 포스터를 부착해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에스쁘아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스쁘아만의 감성과 해피 바이브를 공유할 수 있는 스마일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고객들과 브랜드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대형마트에 억대 위스키가?" 롯데마트 '맥캘란 호라이즌' 판매 外
- “가마솥 오곡 비빔밥 즐겨요”…‘여주오곡나루축제’ 개막
- 새 먹거리 찾아 나선 주류업계…뷰티·간편식 사업 진출
- [이슈플러스] "이커머스 판매대금 20일내 정산"…티메프 사태 재발 막는다
- “시세조회 넘어 중개서비스”…부동산 플랫폼 사업 확장
- ‘유류세 인하’ 연장이냐 종료냐…기름값 촉각
- 오로라 프로젝트 재미 본 르노코리아, ‘오로라2’ 기대감↑
- 유한재단, '유재라 봉사상' 시상식 개최…송경애 간호사 등 수상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K-전통시장 페어' 참석…"전통시장 세계로"
- 서울경제진흥원, 굿워크랩과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지역 농가 소득 효자 노릇 춘천지역먹거리직매장 “두 돌”
- 2수요예측 실패에 두번째 IPO 좌절 '케이뱅크' …"내년 초 재추진"
- 3장애인과 동행, '우리 같이 숲길을 걸어요'
- 4"대형마트에 억대 위스키가?" 롯데마트 '맥캘란 호라이즌' 판매 外
- 5“가마솥 오곡 비빔밥 즐겨요”…‘여주오곡나루축제’ 개막
- 6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KIMES 2024에서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첨단 보장구 제품 선보여
- 7새 먹거리 찾아 나선 주류업계…뷰티·간편식 사업 진출
- 8"이커머스 판매대금 20일내 정산"…티메프 사태 재발 막는다
- 9“시세조회 넘어 중개서비스”…부동산 플랫폼 사업 확장
- 10‘유류세 인하’ 연장이냐 종료냐…기름값 촉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