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출시 기념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
경제·산업
입력 2021-01-11 14:48:49
수정 2021-01-11 14:48:4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신제품 ‘리얼 치크 업’을 출시하며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Charlotte)와 협업한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샤흘롯뜨는 SNS 채널을 통해 일러스트 작품들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다. 해피 서울 프로젝트는 지난해 3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서울 곳곳에 시그니처 스마일 이모티콘 “yeah low dots”을 선보이며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젝트다.
에스쁘아는 ‘리얼 치크 업’에 담긴 웃음 짓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Cheer up! Cheek up!’ 리추얼을 통해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는 해피 바이브를 전달한다. 구체적으로 서울 곳곳에 스마일 포스터를 부착해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에스쁘아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스쁘아만의 감성과 해피 바이브를 공유할 수 있는 스마일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고객들과 브랜드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라셀턴 발톱 세럼, 소비자 평가 기반 브랜드 6관왕 성과
- 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하락…"다음 주도 내릴 것"
- 고환율·변동성 장세 속 서학개미 투심 다소 회복
- 내년 하반기 출시 '의약 젤리', 가방 속 필수템 될까
-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발사시각 재차 연기…"오전 9시 30분 발사"
- LG화학, 자구안 제출…석화 산업재편안 향방은
- 中 자동차 내수 둔화 속 수출 가속…글로벌 경쟁 구도 '흔들'
- ‘흑백요리사2’ 방영에…식품업계, ‘셰프 협업 마케팅’ 봇물
- [부동산 캘린더] 내주 1485가구 분양…연말 분위기에 '잠잠'
- 500억에 매물로 나온 파파이스…K치킨 시장서 밀려났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라셀턴 발톱 세럼, 소비자 평가 기반 브랜드 6관왕 성과
- 2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하락…"다음 주도 내릴 것"
- 3영천시, 올해 청년정책 추진 성과 종합 점검. . .2025년 영천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회의 개최
- 4영천시, ‘2025년 미래영천포럼’ 최종 보고회 개최
- 5영천시, 2025년 경상북도 투자유치대상 ‘우수상’ 수상
- 6김천시, 미래산업 대전환에 돛 올리다. . .‘친환경 미래차 부품전환 지원센터’ 착공식
- 7포항시의회, 2026년도 예산 3조 880억원 의결
- 8지방소멸 해법은 ‘청년’…포항시, 청년 유입 견인할 정책 전략 찾는다
- 9포항 구도심 빈건축물 정비 1호 ‘popen’, 청년 창업거점으로 재탄생
- 10포항시, 지진 아픔 딛고 ‘공동체복합시설’ 첫 삽…회복의 새 길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