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새해맞이 MZ세대 겨냥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축년을 맞아 뷰티업계가 핵심 소비 세대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에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출시하는가 하면, 흰 소띠의 해를 기념하는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상승시키는 방식 등이다.
12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에스쁘아는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첫 출시 후 올리브영 몰 색조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신규 제품은 라일락 모브 계열의 쿨톤 팔레트 ‘모브 미’와 살구빛 계열의 ‘애프리콧 미’다. 이번 팔레트는 기존 쿠션 글리터에 영롱함을 더한 새로운 육각 글리터로 업그레이드 됐다.
에뛰드는 2021년 새해 첫 컬렉션으로 우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스텔톤의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밀크 치크’는 각 3종으로, 밀키 핑크, 밀키 브라운, 밀키 퍼플 컬러로 구성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2021 해피 뉴 이어 에디션’을 내놨다. 행복한 일을 기원하며 상서로운 기운을 빨간 복주머니에 담은 소 캐릭터를 그려 넣은 골드와 레드 조합의 케이스가 특징이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는 71% 에센스를 함유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비건 뷰티브랜드 아떼는 안티에이징 마스크 ‘얼티밋 유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텐션시트가 얼굴-턱-넥 라인을 끌어 올려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랩핑 마스크로, 스위스의 R&D 기술력의 항노화 특화 독자성분을 함유한 100% 비건 제품이다. 얼티밋 유스 라인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알피뉴스™ 과 유스릭스™를 포함했다.
끌림글램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인 ‘세라바이오틱스’ 3종 라인을 출시했다. ‘클린뷰티’의 실천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포함하지 않는 100% 식물성원료를 담은 비건 화장품이다. 외부유해 환경과 각종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고민개선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백주름 2중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업계 관계자는 "트렌디한 제품들로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리온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 '승진'
- 마일리지 통합 고민하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좌석 확푼다
- [이슈플러스] 정부 "공공 공사비 현실화"...민간 PF보증 5조원 확대
- LG엔솔-퀄컴 “최첨단 배터리 관리 시스템 상용화"
- 삼성·LG·SK, 'CES 2025' 출동…'AI 역량' 방점
- 트럼프 만난 정용진, 미국 측에 "韓 저력 있는 나라"…신세계그룹 ‘들썩’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