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탑7 진출자와 마스터들, 링티로 수분충전
문화·생활
입력 2021-02-19 16:41:18
수정 2021-02-19 16:41:18
유연욱 기자
0개
링티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프로그램에 음료부문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는
시청률 30%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으며, 링티는
장시간 녹화에 지친 탑7 진출자들과 마스터들에게 링티제품을 지원하고 빠른 수분충전 및 최고의 컨디션
관리를 담당한다.
프로그램 공식 협찬 음료로 소개된 수분충전 링티는 물 500ml에 1포를 타 마시는 간편한 형태의 수분충전 음료로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링티는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으며, 누적 판매량 1600만
포를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 독보적인 수분보충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링티 관계자는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과 마스터들이
링티를 통해 수분을 충전하고 활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고 생각한다”면서 “남은 촬영기간에도 링티 제품을
충분히 지원하여, 출연자들의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링티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