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탑7 진출자와 마스터들, 링티로 수분충전
링티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프로그램에 음료부문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는
시청률 30%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으며, 링티는
장시간 녹화에 지친 탑7 진출자들과 마스터들에게 링티제품을 지원하고 빠른 수분충전 및 최고의 컨디션
관리를 담당한다.
프로그램 공식 협찬 음료로 소개된 수분충전 링티는 물 500ml에 1포를 타 마시는 간편한 형태의 수분충전 음료로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링티는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으며, 누적 판매량 1600만
포를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 독보적인 수분보충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링티 관계자는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과 마스터들이
링티를 통해 수분을 충전하고 활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고 생각한다”면서 “남은 촬영기간에도 링티 제품을
충분히 지원하여, 출연자들의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링티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