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 TV 캠페인 론칭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2021년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랜 기간 지쳐 있는 고객들이 일상으로 다시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일상을 견뎌왔던 고객의 마음을 위로하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자신감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고객의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악사손보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2018년부터 악사손보 메인 모델로 활약한 배우 조진웅이 내 가족이 소소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망설이는 순간, 그 옆에서 자신감을 불어넣고 이를 함께 도와주는 조력자로 등장하여 고객에게 힘이 되는 악사손보의 든든한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보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추가해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공감대를 공고히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악사손보는 2001년 자동차 보험 시장에서 국내 최초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하며 국내 보험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 암보험, 주택보험 등 여러 장기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이 더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쓰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 출시
- 카네비모빌리티, 지하철 스크린도어 ‘장애물 감지용 라이다 센서’ 공급
- 핀다, 한도조회 필요 없는 'AI 대출예측서비스' 출시
- OK저축은행, 신규 광고 ‘읏수저’ 공개…배우 권혁수 등장
- 신세계, 양호한 주가 흐름 예상…목표가↑-한투
- 네이버페이, 기아 복지포인트 운영사 선정…"국내 첫 확장형 제도 도입"
- 출·퇴근길 주식 거래 두달만에 5배 증가…거래 확대 개편에는 '신중'
- 금융당국, 대선 이어 정치테마주 모니터링 강화한다
- 네이버페이, 해외QR 결제 70% 급증…日·中·태국서 두각
- 한국거래소, 파생상품 야간 거래 자체 운영 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렉서스코리아, 프라이빗 음악 강연 ‘어메이징 인사이트: 서촌풍류’ 개최
- 2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 출시
- 3전남도, 주민참여형 사방댐 대상지 발굴 온힘
- 4지갑열GO! 경제살리GO! '원주시 팡팡 세일 페스타' 참여업체 모집
- 5카네비모빌리티, 지하철 스크린도어 ‘장애물 감지용 라이다 센서’ 공급
- 6전남도, 임산부·난임부부 등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 7원주시, 동부순환도로(번재소류지∼백호정사) 개설공사 순항
- 8에어프레미아, 하와이 호놀룰루 노선 취항 기념 프로모션
- 9핀다, 한도조회 필요 없는 'AI 대출예측서비스' 출시
- 10OK저축은행, 신규 광고 ‘읏수저’ 공개…배우 권혁수 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