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 TV 캠페인 론칭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2021년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랜 기간 지쳐 있는 고객들이 일상으로 다시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일상을 견뎌왔던 고객의 마음을 위로하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자신감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고객의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악사손보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2018년부터 악사손보 메인 모델로 활약한 배우 조진웅이 내 가족이 소소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망설이는 순간, 그 옆에서 자신감을 불어넣고 이를 함께 도와주는 조력자로 등장하여 고객에게 힘이 되는 악사손보의 든든한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보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추가해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공감대를 공고히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악사손보는 2001년 자동차 보험 시장에서 국내 최초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하며 국내 보험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 암보험, 주택보험 등 여러 장기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이 더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쓰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AI 웰니스, ‘AI 네이티브 PGA 스킨케어’ 공동 론칭
-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으로 금감원장상 수상
- 보험硏 "보험사 지속가능투자, 건전성 규제 완화 필요"
- 변경·취소 줄줄이…코스닥社 M&A '수난시대'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월드비전 대구경북사업본부, 수성구청에 취약계층 난방비 후원금 2000만 원 전달
- 2수성구가족센터, ‘2025 수성가족 시네마 데이(DAY)’ 개최
- 3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12월 23일부터 참가 접수 시작
- 4iM뱅크(아이엠뱅크)-한국주택금융공사, ‘커버드본드 지급보증’ 업무협약 체결
- 5부산도시공사,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건립 관리용역 입찰공고
- 6화순 ROTC 지회장 이임식 개최 "지역상생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 7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연말 맞아 ‘산타 데이’ 진행
- 8현대트랜시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 9모아라이프플러스·AI 웰니스, ‘AI 네이티브 PGA 스킨케어’ 공동 론칭
- 10삼성바이오로직스, GSK와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 인수…미국 내 첫 생산거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