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 TV 캠페인 론칭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2021년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랜 기간 지쳐 있는 고객들이 일상으로 다시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일상을 견뎌왔던 고객의 마음을 위로하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자신감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고객의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악사손보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2018년부터 악사손보 메인 모델로 활약한 배우 조진웅이 내 가족이 소소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망설이는 순간, 그 옆에서 자신감을 불어넣고 이를 함께 도와주는 조력자로 등장하여 고객에게 힘이 되는 악사손보의 든든한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보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추가해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공감대를 공고히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악사손보는 2001년 자동차 보험 시장에서 국내 최초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하며 국내 보험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 암보험, 주택보험 등 여러 장기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이 더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쓰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증권,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이벤트 '든든한 백불' 진행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환전액 4조 돌파
- 케이뱅크, 10대 전용 알파카드·머니미션 출시
- 하나금융, '취약계층 아동 문화체험' 프로그램 실시
- 라파스, 레티놀과 PDRN 결합한 '레티알엔 패치' 출시
- 코스피, 2610대 하락 출발…美 신용등급 강등 여파
- 알파녹스, 공시 전 소수 계좌 집중 매입…투자 주의·경고 지정
- NH농협카드, 개인정보보호 경쟁력 강화…"AI로 악성 앱 탐지"
- 코스맥스, 외형·수익성 동반 개선…자외선차단제가 견인-유안타
- 하나금융 ‘하나 파워 온 혁신 기업 인턴십’ 개최…고용 취약계층‧혁신기업 연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증권,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이벤트 '든든한 백불' 진행
- 2'빛돌이' 24일 결혼…전국 캐릭터 광주 모인다
- 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환전액 4조 돌파
- 4영국·독일·프랑스·스페인 시장 접수…효성중공업, 유럽 전력시장 질주
- 5아우디 코리아, 부산 '민락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 6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할인 확대
- 7동신대 경찰행정학과, 법무부 공무원 채용설명회 개최
- 8케이뱅크, 10대 전용 알파카드·머니미션 출시
- 9하나금융, '취약계층 아동 문화체험' 프로그램 실시
- 10영남이공대, 대구시장배 미용 및 이용기능 경기대회에서 전원 수상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