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10CM 권정열과 '자취방의 봄' 노래 제작
다방, 일상다방사 3번째 사연 영상 오늘 공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자취생들의 실생활을 담은 세 번째 사연 영상을 공개한다.
5일 다방은 오후 6시 자사 서브 유튜브 채널 ‘일상다방사’를 통해 자취 음원 제작 프로젝트 ‘일상다방사 라이브’ 세 번째 모집 사연 소개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디 씬에서 봄 캐럴 등 본인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한 십센치(권정열)과 함께 한다. 다방은 지난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2주간 자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자취방의 봄’이란 주제로 이용자들의 사연을 공모했다. 앱 이용자가 참여한 다양한 사연을 영상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특히 ‘봄’이라는 주제와 걸맞은 화사한 느낌의 방 안에서 자취 사연을 직접 읽어주는 십센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래퍼 원슈타인과 함께 한 일상다방사 라이브 두 번째 프로젝트는 유튜브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1개월 전에 업로드한 사연 소개 영상은 18만 뷰에 육박하며 2주 전 공개한 음원 라이브 영상 역시 19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스테이션3 다방 사업마케팅본부 박성민 이사는 “이번 ‘자취방의 봄’ 주제도 많은 이용자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사연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12일 공개되는 3월 음원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2030세대 젊은 자취생 분들이 공감하고 다방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겠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여수서 아파트 전기실 화재로 장시간 정전…주민 불편 극심
- 2우리는 과연 어떤 춤과 노래로 서로를 맞이해야 하는가
- 3李대통령, 재일동포 간담회…"애국심에 보답, 지원 확대"
- 4트럼프 행정부, 5조 원 규모 해상 풍력발전 중단명령
- 5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6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7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8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9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10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