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스마트러닝 앱 ‘스윗메가’ 학습 인증 챌린지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03-08 14:00:33 수정 2021-03-08 14:00:3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이벤트 합격의 꿀사과를 받아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의 스마트러닝 앱 스윗메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학습시간을 SNS에 공유하면 나무에 꿀사과 스티커가 채워지고, 이 사과를 모두 채워 나무를 완성하면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스윗메가 앱을 다운로드한 후 학습시간 캡쳐 및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첨부하면 된다. 30회 참여 시 이디야 아메리카노(전원제공), 갤럭시탭/갤럭시버즈/JBL스피커(3명 추첨), 15회 이상 참여자 전원에게는 닥터유에너지바를 증정하며,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사과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스윗메가는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 관리를 위한 학습 타이머, 수강관리, 학습결과, 학습시간 랭킹, 메가팀공의 기능을 갖춘 공인중개사 스마트러닝 앱이다.

 

학습시간, 수강현황 등 본인의 공부 패턴 기록을 통한 학습 추이 분석으로 전반적인 학습량을 점검할 수 있으며, 학습시간 비교 시스템으로 다른 공인중개사 수험생들과 경쟁하거나 메가팀공 기능을 이용하여 스터디그룹을 구성해 학습의지를 자극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스윗메가의 총 학습시간은 강의를 듣는 인강학습과 스스로 공부하는 자율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두 학습을 모두 포함하여 총 학습시간이 카운트 된다”며 “각 과목별로 나의 학습시간 통계를 체크할 수 있어 자신이 적절히 시간을 분배하며 공부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랜드 공인중개사는 신규 회원을 위한 ‘100% 당첨 스윗메가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유롭게 앱을 사용한 후 가장 만족스러웠던 기능을 선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교재 무료배송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