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에게 뮤지컬 ‘위키드’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매 예약 가능한 쿠폰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는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는 현재 2개월 연속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위키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으로 옥주현, 정선아, 송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리브메이트’ 앱에서 3월 24일 오후 2시와 4월 7일 오후 2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위키드’의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장을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을 KB국민카드 포인트 15만 점으로 구입 가능하다.보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행사일 전에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티켓 예매와 별도 뮤지컬 ‘위키드’ MD상품인 마스크도 44% 할인된 가격에 회차별로 1000개 씩 한정 판매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한 MD상품은 4월 14일까지 ‘블루스퀘어’ 내 MD부스에서 상품 교환권을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다
한편,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 기능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리브메이트’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 가능하며, 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천 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된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복현 금감원장 사의 표명…“부총리·한은 총재 만류”
- 法 “교보생명, ICC 강제금 효력 없다”…풋옵션 새국면
- ETF 수수료 ‘꼼수’ 쓴 운용사들…당국, 결국 칼 뺐다
- 금감원, PEF 대대적 검사한다지만…MBK ‘맹탕 검사’ 우려
- 크라토스 “전국 남녀 30% 이상 AI 관상·운세 어플 경험”
- 코스피 상장사 작년 영업익 62% 급증…흑자기업도 증가
- 화재보험협회, 대형산불 피해 복구 성금 2000만원 기부
- 미래에셋證, ‘채권 투자와 예술의 만남’ 마스터스 아카데미 개최
- 하나금융그룹, 미얀마 지진 피해 복구 1억원 긴급 지원
- iM뱅크, 경북신용보증재단과 ‘경북도 상생금융지원’ 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