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코리아 뷰티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 스타에서 2개 부문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21-03-29 15:22:26 수정 2021-03-29 15:22:26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킨케어 부문과 픽서 부문 2위 달성하며 스킨케어 강자 입증

[사진= 달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스타 2021’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과 메이크업 픽스 부문 2위를 수상했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16953개 전수조사한 결과 달바 미스트와 달바 세럼 두 품목이 2위를 수상한 것이다. 해당 어워즈는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2020년 한 해 동안 전년도 대비 더 많은 추천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수상하는 것으로 달바는 88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꼽은 올해의 뷰티 유망 브랜드와 메이크업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킨케어 부문 2위를 수상한 제품은 오일과 세럼층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안개분사로 화장 전후 사용가능한 달바 미스트 픽서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세럼 메이크업 픽서.

 

달바 관계자는 “1 6천여개에 달하는 제품 중에서 달바가 2위를 수상한 것은 귀한 원료, 뛰어난 품질을 고집한 달바에 대한 신뢰와 제품력이 바탕이되었던 것 같다보습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레페리 연구소에서 매 달 주최하는 뷰티크리에이터 추천 품목에 1,2위로 언급되며 스킨케어 강자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달바 미스트세럼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세럼이 최근 2월에는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선정된 바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