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코리아 뷰티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 스타에서 2개 부문 수상
스킨케어 부문과 픽서 부문 2위 달성하며 스킨케어 강자 입증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스타 2021’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과 메이크업 픽스 부문 2위를 수상했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1만6953개 전수조사한 결과 달바 미스트와 달바 세럼 두 품목이 2위를
수상한 것이다. 해당 어워즈는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2020년
한 해 동안 전년도 대비 더 많은 추천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수상하는 것으로 달바는 88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꼽은 올해의 뷰티 유망 브랜드와 메이크업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킨케어 부문 2위를 수상한 제품은 오일과 세럼층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안개분사로 화장 전후 사용가능한 달바 미스트 픽서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세럼 메이크업 픽서’다.
달바 관계자는 “1만 6천여개에 달하는 제품 중에서 달바가 2위를 수상한 것은 귀한 원료, 뛰어난 품질을 고집한 달바에 대한
신뢰와 제품력이 바탕이되었던 것 같다”며 “보습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레페리 연구소에서 매 달 주최하는 뷰티크리에이터 추천 품목에 1,2위로
언급되며 스킨케어 강자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달바 미스트세럼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세럼’이 최근 2월에는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선정된 바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퍼즐커뮤니케이션즈X페어피스, ‘브니엘의 집’ 위한 사랑나눔 기부행사 개최
- ㈜케이투세이프티, ㈔따뜻한 하루 통해 여객기 참사 현장 소방대원에 5,500만 원 상당의 물품 후원
- 마인드카페, 새해 맞이 ‘모두를 위한 마음지원금’ 캠페인 진행
- 신구대 영상디자인과 ‘자이언트프레임’, ‘2024 성남시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사업’ 우수상 수상
- 커넥트밸류, 신규 과정 2종 '론칭세미나' 진행
- 단꿈아이,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10권: 바다의 신 포세이돈’ 출간
- 글루코핏, SBS 스페셜 ‘육체실험 2’과 함께 간헐적 단식 효과 검증
- 한진관광, 신화와 문화의 땅 ‘코카서스’ 전세기 상품 론칭
- 배민로봇, 새해 맞이 ‘행운의 룰렛 이벤트’ 진행
- 덕화명란, 오는 11일까지 설 명절 특가전 진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