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코리아 뷰티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 스타에서 2개 부문 수상
스킨케어 부문과 픽서 부문 2위 달성하며 스킨케어 강자 입증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스타 2021’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과 메이크업 픽스 부문 2위를 수상했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1만6953개 전수조사한 결과 달바 미스트와 달바 세럼 두 품목이 2위를
수상한 것이다. 해당 어워즈는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2020년
한 해 동안 전년도 대비 더 많은 추천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수상하는 것으로 달바는 88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꼽은 올해의 뷰티 유망 브랜드와 메이크업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킨케어 부문 2위를 수상한 제품은 오일과 세럼층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안개분사로 화장 전후 사용가능한 달바 미스트 픽서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세럼 메이크업 픽서’다.
달바 관계자는 “1만 6천여개에 달하는 제품 중에서 달바가 2위를 수상한 것은 귀한 원료, 뛰어난 품질을 고집한 달바에 대한
신뢰와 제품력이 바탕이되었던 것 같다”며 “보습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레페리 연구소에서 매 달 주최하는 뷰티크리에이터 추천 품목에 1,2위로
언급되며 스킨케어 강자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달바 미스트세럼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세럼’이 최근 2월에는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선정된 바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 삼성서울병원 양성자치료센터, 개소 1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 한림대성심병원, ‘가정·의료 환경 특화 휴머노이드 로봇’ 연구개발 착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흥군의회, 의정자문위원회 제2차 정기회의
- 2제주은행, ‘ERP 뱅킹 수신 중개 서비스’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 3"섬의 한계를 넘는다"…완도군, '서울~제주 고속철도' 유치 사활
- 4프레스티지 위스키 ‘더 슬리핑 캐스크’ 국내 공식 론칭
- 5같이건강 사협 "비만약 건보급여 검토 환영"
- 6희로애락 담은 가족극 '만선', 크리스마스 남원 무대 오른다
- 7KH그룹 필룩스유도단, 김성연 코치·이승엽 선수 영입
- 8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1월 1일자 지방공무원 인사발령
- 9남원시, 국가예산 1조 5656억 원 확보…전년 대비 8.9% 증가
- 10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연말 맞아 식음 콘텐츠 대폭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