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코리아 뷰티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 스타에서 2개 부문 수상
스킨케어 부문과 픽서 부문 2위 달성하며 스킨케어 강자 입증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스타 2021’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과 메이크업 픽스 부문 2위를 수상했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1만6953개 전수조사한 결과 달바 미스트와 달바 세럼 두 품목이 2위를
수상한 것이다. 해당 어워즈는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2020년
한 해 동안 전년도 대비 더 많은 추천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수상하는 것으로 달바는 88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꼽은 올해의 뷰티 유망 브랜드와 메이크업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킨케어 부문 2위를 수상한 제품은 오일과 세럼층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안개분사로 화장 전후 사용가능한 달바 미스트 픽서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세럼 메이크업 픽서’다.
달바 관계자는 “1만 6천여개에 달하는 제품 중에서 달바가 2위를 수상한 것은 귀한 원료, 뛰어난 품질을 고집한 달바에 대한
신뢰와 제품력이 바탕이되었던 것 같다”며 “보습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레페리 연구소에서 매 달 주최하는 뷰티크리에이터 추천 품목에 1,2위로
언급되며 스킨케어 강자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달바 미스트세럼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세럼’이 최근 2월에는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선정된 바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