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코로나 블루’ 극복…블루밍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1-03-29 19:39:44
수정 2021-03-29 19:39:4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달하고자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코로나 블루:밍’은 코로나 속 일상을 우울함을 듯하는 블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해 꽃을 피우는 ‘블루밍(Blooming)’으로 바라보자’는 의미입니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일상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고, 봄날의 꽃처럼 희망찬 내일을 맞이 하라는 메세지를 담았습니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습니다. /문다애기자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