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하나은행과 모바일 방카슈랑스 판매

증권·금융 입력 2021-04-15 16:59:44 수정 2021-04-15 16:59:44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손해보험은 하나은행 원큐 앱을 통해
무배당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방카)(모바일)’을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해 12월 기업성 일반보험(재산종합/기업종합/패키지보험)을 대면판매로 방카슈랑스를 오픈하였고, 4개월 만에 장기보험 상품을 모바일 전용으로 판매하면서 상품과 채널을 동시에 확대하였다.

 

무배당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방카)(모바일)’ 상품은 상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바일 전용 상품이며 업계 최초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비를 보장하는 하나손해보험의 대표적인 암보험이다.

 

최근 비대면 금융서비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 방카슈랑스를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보험을 가입 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주요 특약으로는 암치료 분야에서 뛰어난 효과와 부작용이 적은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비"는 최대 3천만원,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는 최대 5천만원까지 보장이 되며, (유사암제외)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질병80%이상후유장해 상해80%이상후유장해 등 폭넓은 5대 납입면제를 탑재한 상품이다.
 

기존 다른 암보험이 있는 고객도 가입된 상품에 부족한 치료비가 있다면 무배당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방카)(모바일)’ 상품의 1~2만원 내외의 보험료 플랜으로 가입하여 추가로 보장을 받으면 된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하나은행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당사의 차별화된 상품을 모바일로 판매하여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