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메리 하이 콜라겐, GS홈쇼핑 론칭기념 사전 판매 진행
라이프
디렉터 브랜드 라디메리가 오는 5월 8일 오전8시 20분 GS홈쇼핑을
통해 정식 론칭된다고 밝혔다.
성유리가
모델로 나선 ‘라디메리 12,000mg 하이 콜라겐’은 고함량
액상 콜라겐으로 고함량 콜라겐을 즐겨먹는 해외 트랜드를 반영해 52년 전통의 이탈리아 LAPI 연구소의 피쉬콜라겐 원료로 제작됐다.
특히 설탕, 착색료, 보존료를 넣지 않아 건강하게 먹을 수 있으며, 원재료, 가공 전반에 걸친 공정을 점검하는 국제 식품 안전 신뢰도인 ‘코셔’ 인증을 받았다. 제형
역시 1일 1앰플로 가볍게 흔들어 마실 수 있는 액상이라
일상에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사진=라디메리(RADIMERY)]
라디메리는
지난 20일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4주, 12주,
24주분을 할인된 가격에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동시에 24주분 구매 시에 2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유럽산 콜라겐을 12,000mg 함유한
제품이다. 분자 크기가 작은 피쉬콜라겐을 사용한 액상 타입으로, 현대인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섭취가 간편한 제형으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라디메리 12000 하이 콜라겐은
4050 연령의 여성뿐만 아니라 자녀인 딸과 함께 챙겨도 좋은 모녀콜라겐이다. 콜라겐 단백질은
남성에게도 필수 요소인 만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디메리를 론칭한 유디컴퍼니는 ‘아름답고 빛나는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브랜드 뮤즈 성유리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2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3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4'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5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6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7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8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9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10전기차 ‘캐즘’에도 작년 車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올해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