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뷰티살롱 프랜차이즈 '제니스튜디오' 사업설명회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1-04-23 17:29:32 수정 2021-04-23 17:29:3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니스튜디오]

제니하우스가 지난 22일 진행된 스마트 뷰티살롱 프랜차이즈 '제니스튜디오'의 사업설명회를 통해 차별화된 사업모델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동 베일리하우스에서 진행된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제니하우스는 '제니스튜디오가 대한민국 No.1 스마트 뷰티살롱을 목표로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해 합리적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니스튜디오의 장점으로 '스마트 프랜차이즈 운영형태'를 꼽았다. 이를 통해 개인 미용실과 공유 미용실, 기존 프랜차이즈의 단점을 보완하고 타 브랜드 대비 저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다수의 대학과 기업 산학협력으로 체계적인 인력수급 시스템을 구축, 브랜드 교육팀의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교육 시스템과 본사 차원의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니스튜디오 프랜차이즈 담당자는 "2018년 론칭 후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제니하우스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으로 제니스튜디오를 론칭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져온 제니하우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바탕으로 제니스튜디오가 소형 뷰티살롱 프랜차이즈의 표본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니스튜디오는 현재 위례중앙로점, 별내점, 민락로데오점의 가맹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며 6월 말 동시 오픈 예정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