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이나우, '스페이스 공감'서 깊은 감성의 연주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4-23 17:44:08
수정 2021-04-23 17:44:08
정의준 기자
0개

피아니스트 이나우가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깊은 감성의 연주를 선보인다.
밴드 퍼플레인 출신의 피아니스트 이나우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그는 클래식부터 록 음악까지 폭넓은 음악성을 인정받아 '슈퍼밴드' TOP3까지 올랐으며, 미니 앨범과 정규앨범을 비롯 드라마 OST, 연주회 등을 통해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 해 방송됐던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는 피아노 연주를 선보여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기도 했으며, 2020년 연말 콘서트 'Am I dreaming?'의 티켓팅을 20초 만에 매진시키는 등의 행보를 보이며 스타성을 갖춘 아티스트로의 출발을 알렸다.
이나우는 이번 '스페이스 공감'에서 첫 싱글 자작곡인 블룸 어게인(Bloom Again)을 연주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블룸 어게인'은 이나우가 자신의 이름을 단독으로 내걸고 처음 선보인 디지털 싱글로 아티스트 특유의 깊고 풍부한 감성을 집대성한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봄과 여름의 사이, 감성을 충만하게 채워줄 이나우의 연주는 오는 24일 자정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