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가족과 함께하는 임직원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이 속한 OK금융그룹은 가족 참여 임직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가족 사랑’ 및 ‘코로나 극복’이며, OK금융그룹 임직원 및 임직원의 직계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가족 사랑 분야는 일반부(성인)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할 경우 △ 부모 △ 배우자 △ 자녀 등 가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수필(산문·편지) 및 시를 제작해 접수하면 된다.
코로나 극복 분야의 경우 일반부(성인)와 초등부(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로 나눠 실시된다. 일반부는 사내 인트라넷 댓글 게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코로나 극복을 위한 어떠한 글도 작성이 가능하다. 초등부의 경우 코로나 극복을 주제로 8절지에 그림 혹은 포스터를 그려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최종 당선작 발표는 오는 31일이다. OK금융그룹은 당선작을 선발해 소정의 상금 및 선물을 수여한다는 계획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감염 예방 및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기획된 비대면 이벤트다. 이는 임직원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까지 일상에서 행복을 느끼는 시간을 갖길 바라는 최윤 회장의 의지에서 출발했다.
OK금융그룹은 이번 행사 외에도 올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 사행시 공모 △ 설 선물 응모 △ OK 복면가왕(익명 가창대회) 개최 등의 비대면 이벤트를 전개하며 조직문화 활성화를 이끌고자 노력하고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른 공간, 다른 가족, 하지만 하나의 주제로 하나되는 비대면 축제”라며 “코로나19에도 임직원들이 가정 및 회사 모두에서 활력소를 얻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사 자산운용, ALM·전문인력 확보가 핵심…사업모형 변화 필요"
- [부고] 박준형(녹색경제신문 기자)씨 조부상
- 금융당국 '국정자원 화재' 긴급회의…"일부 금융서비스 차질"
- 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조각투자 유통 플랫폼 1호?…증권가·STO 업체 경쟁 치열
- 한화·하나·흥국·삼성액티브자산운용ETF 5종목 신규상장
- 금융당국 개편 철회…현안 기대 속 불확실성 여전
- “내 종목만 왜 이래?”…상승장 속 커지는 소외감
- 네이버, 두나무 편입…스테이블코인 판도 바뀐다
- 전북은행, 추석 맞아 2025 '一石二鳥 추석 나눔' 사업 전달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민웅 촛불행동 상임대표, 여수 촛불문화제서 특별재판부 설치 촉구
- 2“국힘당 해체·사법부 개혁·여수MBC 이전 반대” 외친 여수 촛불문화제 성황
- 3여순의 기억을 화폭에… 아트더힐 갤러리 ‘박금만 여순 10·19 사건 기록전’ 개최
- 4'치유의 메카' 장흥군, 통합의학박람회 개막…건강과 미래를 잇다
- 5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6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7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8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9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10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