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TV 구독자수 30만명 돌파 기념 행사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GS건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가 업계 최초 구독자수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한다.
GS건설은 자이TV의 구독자가 최근 30만명을 넘어선 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기 위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유명 제품을 리폼해 싼값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시 이후 버려지거나 중고로 넘기던 상품들을 재활용해 상징적인 금액만 받고 나눔하는 방식이다.
나눔 품목은 루이스폴센 조명, 프리츠한센 식탁, 아르테미데 조명, LG 트롬,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20여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구매 가격은 구독자 30만 돌파을 기념하고 나눔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3,000원으로 정했다.
참여 방식은 자이TV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유튜브로 시청한 뒤, 자이앱에 마련된 상품 신청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계정당 1회 응모만 할 수 있다. 당첨자는 약 2주 후 자이앱을 통해 발표한다.
행사는 오는 26일 밤8시 자이TV에서 약 1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TV가 건설업계 최고의 SNS 채널이 된 만큼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원재활용을 통한 나눔으로 ESG 가치를 공유하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TV는 △2018년 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 개설 △2020년 6월 최초 실버 버튼 획득 △2020년 11월 유튜브 구독자수 최초 20만 돌파 △2021년 4월 유튜브 구독자수 업계 최초 30만명 돌파 등의 성과를 기록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 티웨이항공, 바다의 날 맞이 제주서 해양정화활동 진행
- JW중외제약, 피부 진정 성분 더한 ‘에스로반 연고’ 신제품 출시
- [이재명 대통령 당선] 부동산 시장 안정 시급…공급 청사진 나올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2광주 광산구의회, "새 정부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 여는데 함께 할 것"
- 3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4한국투자증권, MTS ‘한국투자’에 미국 주식 소수점 투자 기능 도입
- 5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 6신한은행, ‘야구볼 땐 땡겨요 타임’ 이벤트 진행
- 7부산시, 세계 스마트도시 평가 12위·아시아 2위에 올라
- 8NH농협은행, 모바일 외국인 신분증 서비스 확대
- 9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 10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