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롯데백화점 빽라이브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6-08 15:37:54
수정 2021-06-08 15:37:5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오는 9일 오후 12시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LIVE(빽라이브)’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빽라이브(100LIVE)’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이다. 지누스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포레스트워크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 포레스트워크는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기능성 섬유인 어댑티브 패브릭과 퀼팅 레이어를 적용한 매트리스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가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대에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