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일상복 겸용 스윔웨어 ‘엑스프리즈마 알파’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젝시믹스가 수영복과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를 출시하고 여름 시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윔웨어 신상품 ‘엑스프리즈마 알파’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젝시믹스가 워터전용 원사인 프리즈마와 스판사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절히 배합한 ‘엑스프리즈마’ 원단을 사용한 것으로, 워터스포츠, 실내운동복, 데일리룩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물 속 저항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이염과 내구성이 탁월해 워터스포츠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 운동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99%로 피부를 보호하고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췄다.
제품 구성은 레깅스를 비롯해 브라탑, 크롭탑, 비키니 쇼츠, 워터재킷 등 다양한 종류로, 색상은 큐피드 핑크, 오렌지 필, 메틸블루, 문라이트 베이지 등이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서핑, 수상스키, 래프팅 등 여름 레포츠가 다양해지면서 워터스포츠용 액티브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여름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도록 애슬레저 기능을 강화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1.2만평 커뮤니티…한남 일대 최대”
-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경제 재도약” 한목소리
- 건설업계 새해 경영 키워드 ‘안전·내실 경영’
- 책임론에 모회사로 튄 불똥…“애경그룹 불매”
- "새해부터 또 오른다"…유통업계 가격 인상 러시
- “100조 시장 잡아라”…불붙는 로봇 경쟁
-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인수…종합 車 부품사 도약
- 현대차, 지난해 414만1,79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 KGM, 2024년 내수는 '주춤'·수출은 10년만 최대 실적
- "국내서 신차 효과 톡톡"…르노코리아, 2024년 10만6,939대 판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