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 커뮤니티 플랫폼 ‘1막1장’, 7월 시즌제 도입
공연예술 커뮤니티 플랫폼 ‘1막1장’이 올해 7월부터 시즌제를 도입하고 아트 클래스의 규모와 장르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정식 출시한 1막1장은 ‘우리
모두가 예술가(We all are artists!)’라는 모토 아래,
일상에서 쉽게 체험하기 어려운 연극, 무용, 뮤지컬
등 공연예술 분야 아트 클래스를 지속해서 제공하면서 사업을 확대해왔다.
공연예술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1막1장은 올해 7월부터
시즌제를 도입하고, 다회차로 구성된 ‘멤버십 아트 클래스’와 기존 제공 서비스인 ‘원데이 클래스’를 병행 운영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멤버십 아트 클래스의 경우, 시즌 기간 동안 고정된 멤버가 다회차 모임을 갖는 형태로 보다 심화된 예술 체험을 제공한다.
기존의 원데이 아트 클래스의 장르도 한층
확대된다.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제공해왔던 현대무용, 뮤지컬
싱어롱 아트 클래스를 포함하는 것은 물론, 한국무용, 판소리
등 새로운 아트 클래스를 꾸준히 도입하여 보다 다채로운 공연예술 체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1막1장
이지현 대표는 “우리 모두가 예술가라는 모토를 가지고 1막1장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잠재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며, “이번 시즌제 오픈을 시작으로 아트 클래스 규모와 장르, 운영 등
사업 전 영역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 동안 운영되는 1막1장의 첫 시즌에서는 드라마 리딩,
현대무용, 전통연희 등 다양한 멤버십 아트 클래스가 운영되며, 한국무용, 뮤지컬 싱어롱, 판소리
등 다채로운 예술 장르의 체험을 제공하는 원데이 클래스는 시즌 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1막1장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막1장은 최근 고선웅 연출과 함께하는 희곡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 스페셜 아트 클래스를 오픈하여, 많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2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3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4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5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6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7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8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9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10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