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두 번째 광고 선보여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가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한 ‘KEEP WALKING’ 캠페인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16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니 하이볼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면 이번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은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을 전달하는 데 포커스를 맞췄다.
조니워커는 CL과 공유하는 공통된 가치이자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ALKING’ 메시지를 보다 진정성 있게 전하기 위해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 CL의 스토리를 캠페인 영상에 녹였다. 편견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도전하는 CL의 모습을 통해 배경에 좌절하지 않고 스스로 한계를 극복하고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라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전통적인 음용법을 넘어 쉽고 편하게 주변 사람들과 조니 하이볼을 즐기는 장면을 담았다. CL은 “물론 힘들 때도 있어, 하지만 정말 중요한 건 내가 좋아하는 걸 계속한다는 것.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가족, 친구, 팬들이 나와 함께 한다는 거야. 함께 걸을 때 길은 더욱 빛나니까”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 친구
그리고 팬과 함께 소통하는 것이야 말로 서로가 KEEP WALKING 할
수 있는 에너지의 원천임을 강조한다.

[사진=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브랜드 담당자는 “CL의 이야기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스로의 경계를 허물고 배경이나 한계에 좌절하지 않고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것이 이번
캠페인에서 강조하는 진정한 Keep Walking 정신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6월
공개한 첫 번째 캠페인 영상 ‘조니 하이볼’은 누적 46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조니워커는
앞으로도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 홍콩, 대만,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 주요 국가 및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 이제는 ‘마이크로 뷰티’…허벅지·팔뚝살 빼주는 '지방파괴주사제' 주목
- 암 예측부터 희귀질환 진단까지…세계 최대 규모 유전자 기능 해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내 원자력발전소에 ‘비순정 베어링’ 4년 이상 납품돼 논란 ‘일파만파’
- 2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3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원…'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당부
- 4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5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 6'한국판 IRA' 도입 예고에…분주해진 증권가
- 7삼양인터내셔날, 영업이익 초과 배당…GS 오너家만 수혜?
- 8크래프톤 "5년 내 매출 7兆 달성"…업계 "현실성 없다"
- 9SKT 해킹 사태 ‘반면교사’…통신사 “보안이 생명”
- 10서울보증, 랜섬웨어에 사흘째 먹통…"보안 공백 노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