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정관장 브랜드 위크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온스타일이 오는 11일부터 8일간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모바일 기획전 등 전 채널을 통합해 ‘정관장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정관장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TV 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은 물론, 앱 상단에 ‘정관장 탭’을 신설해 모바일 기획전을 운영하고 메인 화면 최상단 배너 및 팝업창 노출, 앱 푸시 등 CJ온스타일 앱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홈쇼핑 채널에서 특정 브랜드 상품을 집중 판매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TV 홈쇼핑에서는 13일 오후 10시 55분에 ‘정관장 홍삼대보 프리미엄’, 15일에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정관장 수면 건강엔’을 모두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18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이소라 프로젝트>에서는 젤리 타입의 정관장 신제품인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를 TV 홈쇼핑 중 단독으로 최초 선보인다.
11일과 17일에는 ‘정관장 천녹편방’의 T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휴대하기 편한 스틱 타입으로 SA, A급 이상의 상위 등급 녹용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16일부터 3일간 ‘홍삼대보’와 ‘홍삼정 마일드센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라이브 ‘픽더셀’에서 쇼호스트 김미진과 ‘김미진 마켓’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1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오픈 라이브’와 연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쇼호스트 ‘고혜윤’과 인플루언서 ‘정시현’이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을 CJ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헬스푸드 사업팀 박희정 팀장은 “정관장 위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정관장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진군, '민관 협력 제설단' 본격 가동
- 2전남 갯벌, 이산화탄소 흡수력 하루 554만원 경제 효과
- 3전남농기원, 국내 첫 흰색 동부 신품종 '미당' 개발
- 4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5나주시, 고병원성 AI 발생 긴급 방역 대응 총력
- 6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7"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8"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9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10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