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정관장 브랜드 위크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온스타일이 오는 11일부터 8일간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모바일 기획전 등 전 채널을 통합해 ‘정관장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정관장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TV 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은 물론, 앱 상단에 ‘정관장 탭’을 신설해 모바일 기획전을 운영하고 메인 화면 최상단 배너 및 팝업창 노출, 앱 푸시 등 CJ온스타일 앱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홈쇼핑 채널에서 특정 브랜드 상품을 집중 판매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TV 홈쇼핑에서는 13일 오후 10시 55분에 ‘정관장 홍삼대보 프리미엄’, 15일에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정관장 수면 건강엔’을 모두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18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이소라 프로젝트>에서는 젤리 타입의 정관장 신제품인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를 TV 홈쇼핑 중 단독으로 최초 선보인다.
11일과 17일에는 ‘정관장 천녹편방’의 T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휴대하기 편한 스틱 타입으로 SA, A급 이상의 상위 등급 녹용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16일부터 3일간 ‘홍삼대보’와 ‘홍삼정 마일드센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라이브 ‘픽더셀’에서 쇼호스트 김미진과 ‘김미진 마켓’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1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오픈 라이브’와 연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쇼호스트 ‘고혜윤’과 인플루언서 ‘정시현’이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을 CJ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헬스푸드 사업팀 박희정 팀장은 “정관장 위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정관장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김효진 기자의 heavy?heavy!] '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분양캘린더] 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전기차 ‘캐즘’에도 작년 車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올해는?
- [위클리비즈] ‘오징어 게임’ 처럼…“줄다리기 한판 하실까요?”
- 고려아연 주총 D-6…'캐스팅 보트' 국민연금 손은?
- 현대차그룹, 印 공략 박차…기아 ‘시로스’ 양산 개시
- 유통업계, 물류 인프라 투자…“당일배송 강화”
- 한수원-美 웨스팅하우스 지재권 분쟁 종료…체코 원전 '청신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2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3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4'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5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6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7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8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9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10전기차 ‘캐즘’에도 작년 車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올해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