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국산 농식품 매출…최대 262% 급증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새벽 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온 국민 농며들기 프로젝트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이하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여름맞이 특별전을 12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여름 특별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400여 개로 국내 농가 103곳의 제품이다. 1만 원 이상만 구매해도 10%의 즉시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난 4월부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진행한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기획전은 우리땅 농가를 온라인 시장으로 끌어들여 자생력과 소득을 높이는 것이 주요 목표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런 목표를 위해 ‘국산애(愛)힘’이라는 카테고리를 별개로 만들어 우수한 국산 농가들의 상품을 상시 판매하고 있다.
그 결과 ▲‘꽃보다쌀 들깨수제비’, ▲‘청무화과 잼’ 등 다양한 제품의 매출 증가가 돋보였다. 특히 aT 찬들마루 농공상기업이기도 한 우리밀식품의 ‘꽃보다쌀 들깨수제비’의 경우 ‘국산애(愛)힘’ 카테고리에 입점 후 판매량은 262%, 매출액은 255% 성장했다.
국산 원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꽃보다쌀 들깨수제비’는 진한 국물과 쫄깃한 수제비의 맛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는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상품이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우리땅 농가들의 온라인 진출을 꾸준히 돕기 위해 올해 11월까지 관련 기획전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 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 이수그룹-류현진재단, 전국 초·중·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지원
- 한국피아이엠 "휴머노이드 로봇 손 소재 상용화 논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아동친화정책 빛났다…드림스타트 국무총리상 수상
- 2남원의료원, 지역사랑 실천…직원들 뜻 모아 1,060만 원 기부
- 3서울 서남권 비즈니스의 중심, ‘마곡 더그리드’ 가양CJ 부지 개발 본격화
- 4"일상서 피어난 도자기"…노혜신 개인전 'Dream in Repetition' 개최
- 5혼다코리아, ‘2026년형 뉴 CR-V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전시 이벤트
- 6한화, UAE 에지와 방산 협력 강화 MOU 체결
- 7에이덴, '2025 서울카페쇼'서 ‘JL580·JL38’ 등 신제품 공개
- 8믹순, 엔하이픈과 함께 ‘히알레배’ 론칭 행사 성료
- 9마테오 AI 스튜디오 "‘라파엘’, 부산 국제 AI 영화제 개막작 선정"
- 10미쉐린코리아, 중랑천 일대서 '프리저브 포 제로'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