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국산 농식품 매출…최대 262% 급증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새벽 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온 국민 농며들기 프로젝트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이하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여름맞이 특별전을 12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여름 특별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400여 개로 국내 농가 103곳의 제품이다. 1만 원 이상만 구매해도 10%의 즉시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난 4월부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진행한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기획전은 우리땅 농가를 온라인 시장으로 끌어들여 자생력과 소득을 높이는 것이 주요 목표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런 목표를 위해 ‘국산애(愛)힘’이라는 카테고리를 별개로 만들어 우수한 국산 농가들의 상품을 상시 판매하고 있다.
그 결과 ▲‘꽃보다쌀 들깨수제비’, ▲‘청무화과 잼’ 등 다양한 제품의 매출 증가가 돋보였다. 특히 aT 찬들마루 농공상기업이기도 한 우리밀식품의 ‘꽃보다쌀 들깨수제비’의 경우 ‘국산애(愛)힘’ 카테고리에 입점 후 판매량은 262%, 매출액은 255% 성장했다.
국산 원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꽃보다쌀 들깨수제비’는 진한 국물과 쫄깃한 수제비의 맛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는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상품이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우리땅 농가들의 온라인 진출을 꾸준히 돕기 위해 올해 11월까지 관련 기획전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기업중앙회
- 2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3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4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5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6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7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8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9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 10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