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컨소시엄, '세종자이 더시티' 사이버 견본주택 16일 개관

경제·산업 입력 2021-07-16 10:03:44 수정 2021-07-16 10:03:44 지혜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세종자이 더시티 조감도. [사진=GS건설]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GS건설 컨소시엄(GS건설, 태영건설, 한신공영)이 세종시 6-3생활권 L1블록에서 분양하는 '세종자이 더시티'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16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세종자이 더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24개 동, 전용면적 84~154㎡P, 총 1,350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총 44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단지는 전용 85㎡ 초과 타입이 1,200가구로 전체 물량의 89% 이상을 차지한다.


세종시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한 지역이다. 특히 이번 단지는 세종시 이전기관 특별공급 제도 폐지 이후 첫 분양 단지로, 일반분양 물량이 약 1,100가구에 달한다. 


세종자이 더시티의 교통여건으로는 인근에 간선급행버스(BRT) 해밀리 정류장이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예정돼 있으며, 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특히 인근에 인문∙과학∙예술 분야를 통합한 캠퍼스형 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주변에는 세종필드GC, 오가낭뜰 근린공원, 기쁨뜰 근린공원이 자리하는 등 녹지환경을 갖췄다. 일부 가구에서는 세종필드GC를 내려다볼 수 있다.


세종자이 더시티는 설계공모 당선 아파트로 단지 내·외부 곳곳에 차별화된 혁신설계가 적용됐다.


조경설계로는 수경시설과 함께 조성된 '중심정원'을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목적 공간 '자이펀그라운드', 고품격 수경시설 '워터가든', 아름다운 휴게정원 '힐링가든' 등이 예정됐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세종시의 도시경관과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2개소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피트니스, G·X룸, 독서실, 스터디룸,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실내놀이터 등으로 구성되는 '클럽자이안'을 마련한다.


세대 내부는 타입 별로 4베이 4룸 구조, 5베이 5룸 구조, 테라스 구조, 지하다락, 복층형 펜트하우스 구조 등 다양한 평면 설계를 도입했다. 알파/베타공간(일부), 안방 드레스룸,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 등을 통해서는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분양일정은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 접수 순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4일이며 정당계약은 8월 16일~8월 22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세종시 이전기관 특별 공급 제도 폐지 이후 첫 분양 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알찬 상품 구성을 통해 향후 세종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자이 더시티의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번지에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체 운영된다. 세종자이 더시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평면 및 인테리어, 분양일정 등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eyjin@sedaily.com


세종자이 더시티의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