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다양한 밀키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7-22 11:25:55
수정 2021-07-22 11:25:55
정의준 기자
0개

밀키트 브랜드 ‘나인푸드(NINE FOOD)’가 소비자에게 자사의 밀키트 시리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선보이기 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인푸드’ 자체 채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인푸드는 국물·크림·짜장 등 떡볶이 3종, 냉이곱창·대창·소모둠 등 전골 3종, 메밀막국수·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 바 있다.
이번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전 나인푸드의 밀키트 메뉴는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권한을 획득, 나인푸드 공식 채널에서 본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되어 기쁘다”며 “신선한 재료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나인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밀키트 및 즉석요리를 선보일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푸드의 쇼핑라이브 방송은 공식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형간염 환자의 간암, 더 정밀한 예측 모델 개발
- 고려대 의대 해부학교실 유임주 교수, 대한해부학회 으뜸상 수상
- 강동경희대병원, 장기 손상 최소화 방사선 장비 ‘Varian 헬시온 4.0’ 도입
- 불안을 치유하는 고전의 힘…책 ‘마흔에 시작하는 30일 주역’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 최신 방사선치료 ‘FLASH’…정상조직 보호 원리 밝혀져
- 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강수 원주시장, 효율성 높은 소규모 생활밀착형 사업 현장 방문
- 2韓·美, 기술번영 협약 체결에…제약바이오협회 "AI 신약 개발 가속화"
- 3보훈공단 원주보훈요양원 “희망의 멜로디, 행복한 동행”위문공연
- 4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겨울나기 지원금’ 27억 5000만 원 전달
- 511번가, SK플래닛에 매각…"OK캐쉬백·이커머스 시너지"
- 6한미사이언스, 3분기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증가
- 7한미정상회담 종료…87분 간 긴밀한 현안 논의
- 8윈트 행정사사무소 “AI 전환, 중소기업의 생존을 위한 전략적 선택”
- 9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출시
- 10B형간염 환자의 간암, 더 정밀한 예측 모델 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