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다양한 밀키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7-22 11:25:55
수정 2021-07-22 11:25:55
정의준 기자
0개

밀키트 브랜드 ‘나인푸드(NINE FOOD)’가 소비자에게 자사의 밀키트 시리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선보이기 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인푸드’ 자체 채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인푸드는 국물·크림·짜장 등 떡볶이 3종, 냉이곱창·대창·소모둠 등 전골 3종, 메밀막국수·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 바 있다.
이번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전 나인푸드의 밀키트 메뉴는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권한을 획득, 나인푸드 공식 채널에서 본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되어 기쁘다”며 “신선한 재료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나인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밀키트 및 즉석요리를 선보일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푸드의 쇼핑라이브 방송은 공식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유플러스, 호우특보에 비상대기 체제 가동
- 2가스公, 집중 호우 피해 예방에 총력...비상 대응 체계 가동
- 3SK바이오사이언스, 21가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 중국서 임상시험계획(CTA) 승인
- 4삼성重, 컨테이너선 OCCS 기술 실증 순항
- 5하와이 풍경서 펼쳐진 두뇌 스포츠 …현대백화점, ‘브리지’ 대회 성료
- 6동아제약, 좁쌀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겔’ 신규 광고 온에어
- 7악셀 팀머만 기초과학연구원 기후물리연구단장, '부산시 명예시민' 됐다
- 8'오너 리스크' 속 로아 그룹社 자금조달 도맡는 증권맨
- 9SK하이닉스, HBM 물량 확정까지 주가 변동성 확대-NH
- 10일리카페, 인스파이어 스플래시 베이와 컬래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