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다양한 밀키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7-22 11:25:55
수정 2021-07-22 11:25:55
정의준 기자
0개

밀키트 브랜드 ‘나인푸드(NINE FOOD)’가 소비자에게 자사의 밀키트 시리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선보이기 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인푸드’ 자체 채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인푸드는 국물·크림·짜장 등 떡볶이 3종, 냉이곱창·대창·소모둠 등 전골 3종, 메밀막국수·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 바 있다.
이번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전 나인푸드의 밀키트 메뉴는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권한을 획득, 나인푸드 공식 채널에서 본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되어 기쁘다”며 “신선한 재료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나인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밀키트 및 즉석요리를 선보일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푸드의 쇼핑라이브 방송은 공식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아산병원, ‘건강정보 고속도로’ 사업 시행
- 만성신장병 환자, 혈압 잘 조절하면 신장 기능 저하 속도 감소
- 과학과 법의 자리…폴리코사놀 논쟁을 바라보는 전문가의 시선
- 분당서울대병원 폐암센터, 폐암 수술 누적 1만례 달성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황경노 포스코 전 회장 별세…향년 96세
- 2내주 1966가구 분양…"10억 강남 로또 청약"
- 3서울아산병원, ‘건강정보 고속도로’ 사업 시행
- 4셀렉토커피, 디저트 감성 담은 겨울 신메뉴 4종 선봬
- 5입셀, 2026년 오가노이드 기반 상업 서비스 출시…화장품·건기식·신약 분야 진출
- 6김한종 장성군수 "다함께 상생하는 먹거리 체계 구축"
- 7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 8신한투자증권, 2026년 조직개편 실시
- 9미래에셋證,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 Leadership A 획득
- 10동아제약, 천안공장 ‘품질혁신센터’ 준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