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다양한 밀키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7-22 11:25:55
수정 2021-07-22 11:25:55
정의준 기자
0개

밀키트 브랜드 ‘나인푸드(NINE FOOD)’가 소비자에게 자사의 밀키트 시리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선보이기 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인푸드’ 자체 채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인푸드는 국물·크림·짜장 등 떡볶이 3종, 냉이곱창·대창·소모둠 등 전골 3종, 메밀막국수·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 바 있다.
이번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전 나인푸드의 밀키트 메뉴는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권한을 획득, 나인푸드 공식 채널에서 본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되어 기쁘다”며 “신선한 재료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나인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밀키트 및 즉석요리를 선보일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푸드의 쇼핑라이브 방송은 공식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만성신장병 환자, 혈압 잘 조절하면 신장 기능 저하 속도 감소
- 과학과 법의 자리…폴리코사놀 논쟁을 바라보는 전문가의 시선
- 분당서울대병원 폐암센터, 폐암 수술 누적 1만례 달성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 2김철우 보성군수, '빚 없는 군정'으로 민생 회복 박차
- 3장수군, 연말 문화행사 '풍성'…공연·전시로 겨울 정취 더해
- 4임실군, 주민등록·인감 업무 우수…행안부 기관 표창
- 5장수몰, 연매출 첫 11억 돌파…3년 만에 5배 성장
- 6임실군 농업기술센터 신청사 준공…원스톱 영농지원 본격화
- 7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 요건 충족하며 '눈길'
- 8한국가스公, 천연가스 공급 분야 경상정비 우수 사례 발표회 개최
- 9연천군, ‘임진강 자연센터’ 개관… 지질생태관광 거점 기대
- 10한국도자재단, 2025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