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케인 “미국 주식시장 분석 통해 수익률 해법 제시한다”

증권·금융 입력 2021-07-30 13:00:15 수정 2021-07-30 13:00:15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버나드 케인 ‘GO!수익 작전타임’ 출연
미국 주식시장 동향 전한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버나드 케인 County Cork, LLC. 부사장이 오는 8월 6일 오전 8시부터 서울경제TV에 출연해 미국 주식정보 관련 내용을 전한다.


버나드 케인은 38년 경력의 베테랑 주식·선물 트레이더로 현재 County Cork, LLC. 부사장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과거 메릴린치, 후지은행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최근 미국 증시에 눈길을 돌리는 개인투자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여러 언론사의 오보, 인터넷 상의 거짓 정보로 손실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버나드 케인 부사장은 신설되는 ‘월가트레이더 버니’s 진짜 미국 주식’ 코너에서 미국 주식 정보와 수익률을 위한 해법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앞으로 버나드 케인은 현지 트레이더의 시선으로 보는 미국 주식시장 동향과 미국 대형주 ‘AMZN’ 의 분석과 주가 전망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강세를 보인 ‘BILL.com Holdings, Inc’ 기업 분석과 매매 전략 등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월가트레이더 버니’s 진짜 미국 주식’ 코너는 오는 8월 6일 오전 8시부터 서울경제TV <GO!수익 작전타임>에서 시청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