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이알, 와디즈 통해 다용도 살균기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21-08-05 14:25:36 수정 2021-08-05 14:25:3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오아이알(대표 김종환)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다용도 살균기(NIUVC-001)’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오아이알이 출시한 다용도 살균기는 마스크 살균은 물론 다양한 제품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화된 제품이다. 제품 내부에 UVC-LED 8개를 장착해 살균력을 높이고 360도 방향에서 골고루 살균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뚜껑이 자동으로 열고 닫히기 때문에 살균할 물건을 내부에 넣기 위해 제품을 만질 필요가 없고, 비접촉식 센서를 적용해 터치하지 않아도 제품을 동작 시킬 수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살균기 부에는 고리가 있어 살균할 물건을 공중에 띄워 살균하기 때문에 물건이 제품의 면에 닿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자동모드로 살균 시 15초동안 살균이 진행되고 수동모드로 살균 시 10분동안 살균이 진행되고 종료된다. 자동모드 사용시 짧은 살균시간으로 학교나 학원 교실, 어린이집,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의 집단감염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마스크를 장시간 쓰고 있다 보면 뜨거운 입김에 의해 세균이 번식하기가 쉽기 때문에 수시로 마스크를 살균하면 감염 예방은 물론 피부 트러블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가정용으로 사용할 경우 아이들이 사용하는 장난감, 젖병 등의 생활용품을 넣고 살균하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오아이알 다용도 살균기(NIUVC-001)는 와디즈에서 8월16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