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링, 영어회화 초급자 전용 ‘초보 탈출 솔루션’ 출시

자기 개발과 취미 등 영어회화 공부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말하기 중심의 회화라는 특성상 독학으로 영어회화 능력 향상에 한계가 있어 어려움을 겪는 사례가 많다.
특히 코로나19 펜데믹 여파로 해외 어학연수나 유학 등이 어려워지면서 타인의 눈치를 보지 않고 제대로 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방안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디맨드 러닝 플랫폼 ‘튜터링’이 영어 초급자 전용 상품 ‘초보 탈출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영어회화 학습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튜터링이 새롭게 선보인 ‘초보 탈출 솔루션'은 기존의 획일화된 영어 공부 방식에 만족하지 못하는 영어 초급자에게 최적화된 상품으로 외국어 학습지 브랜드 미니학습지와 제휴를 통해 ‘1:1 회화+인강+학습지’ 형식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오프라인 교재와 동영상 강의는 물론 말하기 연습 및 초급 맞춤 실전 1:1 회화 등 탄탄한 구성을 통해 기초부터 체계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미니학습지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유럽 언어 공통 기준을 적용한 학습지로 실용적인 영어 학습을 경험할 수 있으며, A1 입문, A2 초급, B1 중급 등 단계별 교재 제공으로 단계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교재와 강의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원어민과 1:1 회화로 학습 내용을 확실하게 점검할 수 있다.
튜터링은 오는 11일까지 ‘초보 탈출 솔루션’ 론칭을 기념해 수강권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아이패드, 배스킨라빈스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초보 탈출 솔루션 커리큘럼은 원어민과 바로 회화를 하기 두렵고 실력이 다소 부족한 영어 초보, 초급 단계의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맞춤 설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며 학습지와 인강으로 기초 실력을 다짐과 동시에 원어민 튜터와 함께 즐겁게 학습함으로써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학습 효과를 함께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온디맨드 방식의 24시간 1:1 회화 튜터링은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스피킹, 리스닝, 라이팅 어학 환경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며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더 자유롭고 부담 없이 영어 공부가 가능하게끔 돕는 러닝 플랫폼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15년 만에 돌아온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 2순창장류축제, 전북 대표 축제 위상 재확인…4년 연속 최우수
- 3남원시의회, 시민 건강 지킨 맨발걷기 실천가들 표창
- 4신한은행
- 5iM금융, 밸류업 연계 인사·조직개편…CSO·CFO 분리
- 6김철우 보성군수, 재난안전 '그랜드슬램' 달성…"군민 안전 최우선"
- 7iM금융지주·iM뱅크
- 8KB국민은행, 성장금융추진본부·금융사기예방Unit 신설
- 9KB금융, CIB 컨트롤타워 신설…생산적 금융 전면에
- 10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댓글
(0)